허스토리

무료운세 토정비결 보세요. 본문

기타

무료운세 토정비결 보세요.

허-스토리 2022. 7. 1. 14:42

무료토정비결

 

도인사주

무료토정비결/무료사주팔자/무료운세/무료꿈해몽/무료관상/무료손금/무료궁합

doinsaju.com


    - 총운 -

만리에 구름이 없으니 바다와 하늘이 모두 다 푸르르겠습니다. 금년의 운수는  이와 같이 안일한 운세로써 일신이 편안하겠습니다. 고기와 용이 물에 노니니 의식이 풍족하겠습니다. 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리므로 순풍에 돛을 단 듯 화평한 노래만 부르게 되겠습니다. 남들은 험하다고 하는 데도 자신이 행하면 순순히 풀려 가는데 이는 신령이  나를 돕기 때문입니다.  색을 가까이 하지 마십시오. 처음엔 좋을 지  모르나 도리어 해가 되겠습니다. 금년은 군자와  같이 덕을 쌓으면 좋겠습니다. 심성을 편하게 지니면 그만큼 복락이 깃들기 때문입니다.  경영하던 일이 꽃처럼 피어나니 자신에게 깃든  길운을 보게 되는 것이라 칭할 수도 있겠습니다 .그러나 연말에는 시비할 수가 있으니 남들의 말속에 끼어 들지 않는 게 좋습니다. 구설이 따르기 쉽겠습니다. 


    - 월별 운세 -

  음력 1월에는 정월과 이월에는 비로소 재복을 얻게 되겠습니다. 근심이  사라지고 기쁨이 가득하니 편안히 지내게 될 것입니다. 편안한 만큼 귀한 복락이 어디 있겠습니다. 신수가 화평하니 고기와 용이 물에서 노니는 것과 같습니다. 

  음력 2월에는 여자가 집으로 돌아오니 어찌 훈훈하지 않겠습니까. 재물이  몸에 따르니 부유함이 금으로 골짜기를 이룬 듯 하겠습니다. 재복이 이 같은데 근심과 걱정이 어디 있겠습니다. 재앙은 찾을 수 없고 기쁜 나날이 이어지겠습니다.

  음력 3월에는 봄바람에 내리는 가는 비가 목마름을 적셔주니 여기저기  좋은 일만 나를 기다리겠습니다. 생각지 않던 재물이 저절로 내 집안에 들어오게 됩니다. 신수가 대길하므로 도처에서 구하려 노력하지 않아도 재물이  나를 따르겠습니다.

  음력 4월에는 이성을 가까이 하지 마십시오. 이를 어기고 경망되이 행동하면 구설이 나를 괴롭히겠습니다.  음과 양이 하나로 모아질 운세이므로 만물이 회생한 듯 즐겁기만 하겠습니다. 타인의 재물인데도 우연히 나에게로 와서 이익을 주겠습니다. 

  음력 5월에는 물을 거슬려 행하는 듯 하지 마십시오. 도리를 어기고도 잘되기를 바란다면 반드시  풍파가 있겠습니다. 바르게 행동하면 신상에 근심이 없으니 재물에도 이익을 얻게 될 것입니다. 길하고 이로운 일이 많으므로 가는 곳마다 재물을 이루게 되겠습니다.

  음력 6월에는 정당한 일을 행하여 이름을 떨치니 세상에서 어질다는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운입니다. 바라던 일이 쉽게 이룩되므로 높은 뜻이 이루어지게 되겠습니다. 집에 경사가 있어 좋은 인사를 받게 되겠습니다. 

  음력 7월에는 고기와 용이 물을 얻었으니 또다시 활기찬 나날이  신수가 대길하므로 어느 곳에 가든지 재물을 얻을 수 있겠습니다. 동쪽이나 서쪽으로 가십시오. 그리하면 그곳에는 반드시 좋은 일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교만함을 버리면 더욱 좋아지겠습니다.

  음력 8월에는 군자는 녹을 얻고 소인은 재물을 얻겠습니다. 귀인이  나를 도우려 하니 남과 손을 잡으면 반드시 일을 성사시킬 수 있겠습니다. 생각지도 않았던 일에 성공을 구할 수 있으니 재물도 따르고 이름 또한 드높겠습니다. 쌓은 복덕이 나를 돕겠습니다.

  음력 9월에는 사방 어느 곳에 가도 이익이 있으니 도처에 봄바람 불 듯 따스함이 있겠습니다. 특히 남쪽으로 가게 되면 백가지 일에 모두 대길한 운수가 생기겠습니다. 그러나 이성을 가까이 하게  되면 길운이 사라지고 액이 끼게 되니 조심하십시오. 구설이 따를 수 있겠습니다. 

  음력 10월에는 집안보다는 집밖에 좋은 일이 있으므로 멀리 떠나서 일을  얻게 되겠습니다. 동쪽과 남쪽으로 가게 되면 귀인을  만나 하고자 하는 일에 보탬이 되어지겠습니다. 밖으로 나가 일을 벌이면 관록이 생기고 이름을 날리 운수입니다.

  음력 11월에는 반드시 경사가 있겠습니다. 관록이 생겨 사람들의 우러름을 사지 않을 시에는  집안에 근심이 생기겠습니다. 무슨 근심인고 하니 배우자의 몸에 액이  끼이므로 재앙이 따르겠습니다. 그러나 공명하게 일을  행하면 복이 떠나지 않으니 큰 걱정은 안 해도 되겠습니다. 

  음력 12월에는 우물 안의 고기가 바다에 나가는 격입니다 출세 할 운수가 들었습니다. 재물을 얻으려 하면 바라던 대로 이루어지고 꾀하는 일을 성사시킬 수 있겠습니다. 길한 운세가 나를 감싸니  세상사람들이 나를 높여 부르며 스스로 머리가 숙여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