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토리

스타벅스 아이스 커피 vs. 다른 모든 아이스 커피 레시피 (제주애월카페) 본문

요리

스타벅스 아이스 커피 vs. 다른 모든 아이스 커피 레시피 (제주애월카페)

허-스토리 2022. 8. 15. 13:55

제주애월카페 말로나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056381632

 

네이버 지도

말로나카페

map.naver.com

 

– 모든 레시피가 동일한가요?

아이스 커피를 좋아한다면 아마도 진지한 커피 애호가일 것이므로 이 스타벅스 아이스 커피 레시피를 좋아할 것입니다. 이 기사를 읽고 있다면 아이스 커피가 무엇인지 맛보고 알고 있으며 스타벅스 아이스 커피 레시피를 시도한 적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아이스 커피는 당신이 생각하는 그런 커피가 아닙니다. 당신은 뜨거운 커피 한 잔을 만들고 아이스 커피 한 잔을 만들기 위해 냉장고에서 식거나 식을 때까지 기다리지 않습니다. 당신은 더 이상 틀릴 수 없습니다! 네, 물론 아이스커피는 다양한 따뜻한 커피지만 만드는 방법도 있고, 뜨거운 커피를 만드는 방법과도 다른 방법이 있고, 스타벅스 아이스커피 레시피는 단순히 훌륭합니다.

아이스 커피 만들기 – 팁과 요령

뜨거운 커피는 뜨겁게 내리지만 아이스 커피를 처음 만들 때와 같이 만들고 싶다면 차갑게 커피를 내려야 합니다. 네, 맞습니다. 아이스 커피를 만들고 싶다면 커피를 데울 필요가 없습니다. 특별한 냄비, 찬 물, 굵게 갈은 원두만 있으면 됩니다! 또는 원하는 경우 아래의 스타벅스 아이스 커피 레시피를 시도하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

o 냄비에 찬물을 붓습니다.

o 굵게 갈은 원두를 넣습니다.

시도할 다른 아이디어:

o 당신이 만든 커피를 냉동실에 넣고 얼음 조각을 만드십시오.

o 설탕 시럽과 초콜릿 향료를 추가해 보세요.

o 휘핑크림, 초콜릿 스프링클, 플레이크를 듬뿍 곁들여 아이스 커피를 마무리하면 친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친구들은 당신이 아이스 커피 전문가나 스타벅스 직원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일어날 일은 냉수가 커피의 풍미를 추출하지만 콩에 존재하는 쓴 화합물과 지방 오일은 추출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양조된 아이스 커피가 뜨거울 때보다 산 함량이 적음을 의미합니다. 이 방법으로 만든 커피를 원래 아이스 커피라고 불렀습니다. 이 방법은 화학 엔지니어인 Todd Simpson이 1962년에 발명했으며 그의 회사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존재합니다(Toddy Products라고 함).

핫 브루 방식을 사용하여 아이스 커피를 만들기로 선택한 경우 커피가 실온에 도달하면 냉장 보관해야 합니다. 더 오래 식히면 맛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아이스 커피 레시피: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o 에스프레소 2샷(3oz.)

o 1/4 컵 과립 설탕

o 저지방 우유 2 1/2컵

o 1 큰 술. 펙틴 또는 1티스푼. 펙틴 + 1 tsp. 칡

1. 에스프레소에 설탕을 저어주세요. 멋진 믹스.

2. 펙틴이 녹을 때까지 에스프레소 혼합물에 우유와 펙틴을 저어줍니다.

3. 잔에 얼음을 채우고 얼음 위에 혼합물을 제공하거나 잔의 내용물을 블렌더에 붓고 30-45초 동안 블렌딩합니다. 즐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