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토리

여성과 남성을 위한 데이트 조언 본문

연예

여성과 남성을 위한 데이트 조언

허-스토리 2022. 7. 18. 13:51

사랑과 지속적인 관계를 목표로 하거나 성공적인 관계를 갖는 것은 누구에게나 장애물이 될 수 있습니다.

모든 관계 조언에 맞는 한 가지 크기는 없습니다.

그러나 여성들이 찾고자 하는 환상적인 관계를 찾고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관계 및 여성 가이드가 있습니다.

사랑과 관계가 이상하게 들리겠지만, 건강한 관계를 원한다면 가장 먼저 걱정해야 할 사람은 자신입니다.

읽을 때 다음을 명심하십시오. 기적에 대한 교훈 "사랑은 육체를 알지 못하며 자기와 같이 창조된 모든 것에 이르느니라. 완전한 무한함이 그 뜻이니라."

너무 많은 여성들이 사랑과 관계에서 잘못된 것을 찾고 잘못된 이유를 찾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은 좋아하고 원하고 인정받기를 원하고 건강한 관계의 열쇠를 쥐고 있다고 느끼기를 원합니다.

이것은 발견할 수 있는 환상적인 것입니다.

많은 여성들이 낭만적인 관계에 있지 않는 한 자신의 가치와 개인적 가치에 대해 자신감을 느끼지 않으며, 여기서부터 어려움이 시작됩니다.

사랑과 관계에서 볼 수 있듯이 남자의 사랑을 갈망하는 외롭고 불안한 여성은 "절망적인 느낌"을 받을 것입니다.

그녀가 끌리는 유일한 남자는 자신이 중요하다고 느끼기 위해 자신의 인생에서 여성을 관리해야 하는 불안정한 남자입니다.

두 사람은 진정으로 만족할 수 없는 의존 관계의 꼬인 관계를 맺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성공적인 관계를 찾고 있고 현재 자신의 자존감에 만족하지 못하는 여성이 자신을 돌아볼 필요가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녀가 충분히 좋지 않다는 것이 아니라 그녀가 충분히 자신감이 없다고 생각하는 것뿐입니다.

그녀가 자신의 내면의 가치를 인식할 때까지, 그녀는 계속해서 잘못된 종류의 남자를 끌어들이고, 언어적으로나 감정적으로, 또는 더 심하게는 어느 정도의 학대를 겪을 것이며, 그녀가 원하고 받아야 할 사랑을 결코 얻지 못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런 종류의 시나리오에서 남용은 거의 확실합니다.

당신은 품위 있고 안전하며 안정된 남성이 불안정한 절망적인 여성에게 결코 오지 않을 것임을 이해해야 합니다.

이것은 사랑과 관계에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모르는 유형의 남성을 남겨두고 학대가 발생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그들은 서로 신체적으로 학대하지 않을 수도 있고 심지어 그것이 명백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학대는 있을 것입니다.

그는 그녀의 외모, 체중, 요리, 집 청소, 또는 그녀의 사랑에 대해 지속적으로 모욕적이고 모욕적인 말을 할 것이고, 그녀는 그에 대한 대가로 방어적인 행동을 할 것입니다.

바닥을 치는 자존감

나는 이전에 인터넷에서 여성의 자신감과 남성이 진정으로 사랑하는 것에 대한 무료 정보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이러한 학대를 오래 겪으면 여성은 단순히 자존감이 낮아지고, 파트너와 헤어져도 그 악순환은 계속될 것입니다. .

속도를 늦추고 시간을 내어 자신이 진정 원하는 여성이고 올바른 남자와 함께 원하는 삶을 만들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하세요.

당신이 정말로 되고 싶은, 강하고, 긍정적이고, 유능한 유형의 여성인지 확인하십시오.

시간이 걸리겠지만 사랑과 관계에 있어서는 좋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 진정으로 사랑과 성취의 삶을 살고 싶다면,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 하는" 유형의 여성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발을 내딛거나 날카로워지는 것이 아니라 강하고 유능하며 절대적으로 최고가 되어야 함을 아는 것입니다.

당신이 자신감 있는 여자가 되는 것

당신이 그런 자신감 있는 여성이 되면 당신을 진정으로 행복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유형의 남자를 끌어당길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듣고 싶어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이 여성의 관계 조언은 주의를 기울이길 바랍니다.

나는 나의 친애하는 친구와 함께 위의 패턴이 반복되는 것을 보았고 그녀는 그녀를 쓰러뜨려서 자신을 거대한 남자처럼 느끼게 만드는 불안정한 사람과 또 다른 비참한 관계에 있습니다.

그녀와 당신은 앞으로의 멋진 삶을 위한 올바른 관계 팁을 따르면 훨씬 더 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성을 위한 몇 가지 훌륭한 관계 팁과 여성들이 찾고 있던 환상적인 관계를 찾고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관계 팁이 있습니다.

너무 많은 여성들이 "내 인생에 사랑이 없다"고 느끼고 싶지 않기 때문에 낭만적 인 관계에 있지 않는 한 자신이 본질적인 가치가 있다고 느끼지 않습니다.

그리고 거기서부터 어려움이 시작됩니다.

그녀가 끌리는 유일한 남자는 건강한 관계의 진정한 열쇠에 대해 전혀 모르는 불안한 남자입니다.

이것이 의미 있는 관계를 원하는 모든 여성이 자신을 매우 엄격하게, 그리고 아마도 고통스럽게 바라보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어떤 분들은 듣고 싶어 하는 내용이 아닐 수도 있지만 이 여성의 연애 조언을 참고해주셨으면 합니다.

(참고로, 남자가 여자에게 원하는 것, 사랑의 관계를 강화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을 검색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생과 사랑에서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