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토리

대구 월성동맛집 한우곱창 - 필구양곱창 본문

카테고리 없음

대구 월성동맛집 한우곱창 - 필구양곱창

허-스토리 2023. 8. 1. 18:33

대구 달서구 월성동 CGV 건물 1층에 위치한
양곱창 맛집 

 

내부 환경은 매우 청결하고 깨끗하네요.
인테리어도 전부 블랙으로 젊은 사람들 취향 적격입니다.

 

층고가 2층까지 오픈되어 있어서 시원하고
2층으로 올라가 먹을 수도 있어요.

 

 

양곱창 3인분인데

기본적으로 부추와 콩나물하고 우삽겹까지 세팅되어 나오네요.
맛은 아주 끝내줍니다.!!
식감이 질기지 않고 매우 부드럽고
한우의 육즙이 고소한게 술이 술술 넘어가네요.

음식맛이 좋으니 기분도 업되어 신나네요.

 

필구양곱창은 간장소스와 특별한 매운소스를 주는데
이걸 찍어 먹어면 안 느끼하고 아주 조합이 괜찮아요.!

 

부추와 쑥주나물과 같이 먹어도 꽤 조합이 좋아요.

 

2층이 준비되어 있어서 단체로 방문시 미리 예약해 놓으면 2층 전체를 사용할수도 있네요.

 

https://pilgu.co.kr/

 

필구양곱창 - 대구양곱창맛집/특양구이/한우곱창/대창/소막창/달서구월성동

대구양곱창맛집 대구 달서구 월성동에 위치한 필구양곱창은 대구에서 인기있는 양곱창맛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맛있는 양곱창을 즐기고 싶다면 필구양곱창을 방문해보세요. /특양구이/한우

pilgu.co.kr

 

위치는 대구 달서구 월성동
대구CGV월성점 건물 1층입니다.

직접 내돈주고 사먹은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