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토리

매트리스에서 커피를 엎지르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본문

기타

매트리스에서 커피를 엎지르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허-스토리 2022. 9. 16. 19:42

나른한 아침에 침대에서 따끈한 김이 모락모락 나는 커피를 마시는 것도 좋지 않나요? 매트리스에 쏟을 때까지 정말 좋습니다. 이것은 비상 상황을 연상시킵니다.

옷과 달리 커피를 쏟았을 때 세탁기에 돌리기만 하면 된다. 매트리스로만 할 수는 없습니다. 또한 매트리스를 흐르는 물에 그냥 씻을 수는 없습니다. 가능한 한 건조하게 유지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젖으면 곰팡이가 생길 수 있으며 매트리스에 추가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먼저 과도한 액체를 닦아야합니다. 종이 타월이나 깨끗한 천을 사용하여 침대 내부의 습기를 흡수하십시오. 즉시 청소하지 않으면 개미가 매트리스 안으로 들어갈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백식초 한 컵에 베이킹 소다 몇 티스푼을 넣고 물 4컵과 섞는다. 이것은 당신의 청소 솔루션 역할을 할 것입니다. 다음으로 해야 할 일은 깨끗한 수건을 가져오는 것입니다. 이 용액에 수건을 담그고 떨어지는 물기를 짜내십시오. 얼룩진 매트리스 표면을 닦을 수 있을 만큼만 젖어야 합니다.

수건으로 매트리스의 더러워진 부분을 닦아주세요. 얼룩이 있는 부위에 바르고 문지르면 용액이 침투하여 얼룩을 닦을 수 있습니다. 매트리스 위에 한 시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이것은 얼룩을 제거하기에 충분해야 합니다.

한 시간 후에 매트리스에서 수건을 들어 올립니다. 여전히 젖어 있으면 베이킹 소다를 뿌려 과도한 수분을 말리십시오. 15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그런 다음 진공 청소기를 사용하여 해당 지역을 청소하십시오. 햇볕이 잘 드는 곳에 두어 완전히 말리거나 선풍기를 습한 곳으로 향하게 하세요.

이렇게 하면 매트리스에서 얼룩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백식초를 사용하면 커피 얼룩을 제거하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원하는 경우 이 세척 용액을 사용하여 커피 메이커를 청소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변색 및 기타 주의 사항을 제거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다음에 커피 청소가 급할 때 매트리스 청소에 이 방법을 시도해 보세요. 번거로움 없이 깔끔하게 청소하는 방법입니다. 청소용품을 사기 위해 편의점에 들를 필요가 없습니다.

제주서쪽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