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토리

아버지의 식단이 아기의 성별에 영향을 미치거나 영향을 미칩니까? 본문

카테고리 없음

아버지의 식단이 아기의 성별에 영향을 미치거나 영향을 미칩니까?

허-스토리 2022. 7. 13. 13:52

나는 때때로 사람들이 저에게 연락하여 그 부부가 여자나 남자를 잉태하려고 할 때 임산부가 무엇을 먹어야 하는지 묻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남편이 여자를 잉태하려고 할 때 무엇을 먹거나 식단에 포함시켜야 하나요?” 또는 “남자 아기를 원합니다. 남자가 여자를 임신하지 않으려면 어떤 음식을 피해야 하나요?” 나는 다음 기사에서 그러한 질문에 답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임신을 시도하는 남성은 균형 잡힌 건강한 식단을 섭취해야 합니다. 임신을 하려는 남성은 꽉 끼는 속옷, 뜨거운 욕조와 사우나, 약물을 피해야 한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이 모든 것이 남성 정자의 건강과 양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건강한 식단이 함께 합니다. 남성은 건강한 정자를 보장하기 위해 균형 잡힌 건강한 식단을 섭취해야 합니다. 그러나 그의 식단은 여성이나 임산부의 식단이 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아기의 성별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남자나 아버지의 식단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어머니의 식단처럼 당신이 남자아이인지 여자아이인지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산모의 식단이 아기의 성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은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산성 식품을 많이 섭취하는 여성은 여아를 잉태할 확률이 높아지고, 알칼리성 식품을 많이 섭취하는 여성은 남아를 낳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그 이유는 이러한 식이 변화가 여성의 질 환경과 PH도 변경하거나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이 환경이 알칼리성이라면 정자를 생산하는 Y나 소년에게 더 우호적입니다. 산성이면 같은 Y 정자에는 너무 힘들지만 X(또는 여아를 낳는 정자)에는 우호적입니다.

따라서 아버지나 남자의 식단이 산성 또는 알칼리성일 때 이러한 동일한 사항이 사실인지 궁금해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가장 설득력 있는 질문은 아마도 다음과 같을 것입니다. 남자가 산성 음식을 섭취하면 X 또는 여자 정자가 더 많이 생산된다는 의미입니까? 그리고 만약 그가 알칼리성 식단을 섭취한다면, 그것이 소년의 정자에게 이득을 줄까요, 아니면 장점을 줄까요?

이것을 제안할 증거가 없습니다. 사실, 한 성별을 다른 성별보다 더 많이 잉태하도록 도운 남성이 한 가지 유형 이상의 정자 염색체를 포함하는지 알아보기 위한 연구가 수행되었습니다. 즉, 남자아이를 모두 낳은 남자는 Y염색체 정자가 더 많은지 검사하고, 여자아이를 잉태한 남자는 정자에 X가 더 많이 포함되어 있는지 검사했습니다. . 사실, 대부분의 남성들은 X와 Y를 거의 같은 수로 가지고 있었습니다.

어머니의 식단, 시간 및 성적 위치에 초점: 아버지 지원과 관련하여 자신이 할 수 있는 것을 통제할 수 있고 통제해야 한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건강한 음식은 건강한 정자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산성 또는 알칼리성 식단을 선택할 때는 여성이나 어머니와 함께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부부의 임신 여부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사항은 동일한 개념이 발생하는 시점입니다. 여성이 배란하기 전에 발생하는 수태는 소녀를 가장 가능성이 높은 시기입니다. 배란 후 임신은 소년에게 유리합니다. 사용하는 성별 위치도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두 명의 건강한 부모를 상대하고 세 가지 방법(식이 요법, 타이밍 및 위치 지정)을 모두 결합할 때 부부로서 아기의 성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를 스스로에게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