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토리

말차라떼에는 카페인이 있나요? 본문

맛집

말차라떼에는 카페인이 있나요?

허-스토리 2022. 7. 18. 16:58

말차라떼는 비교적 최근에 커피숍 메뉴에 추가된 것으로, 처음 등장한 이후로 이 밝은 녹색 음료는 단기간에 상당한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것의 충성스러운 추종자들은 독특하게 흙냄새가 나는 견과류, 그리고 종종 쓴 맛을 갈망합니다.

그러나 나는 정직할 것이다. 말차는 후천적인 맛이며 커피가 아니라 차입니다. 녹차를 좋아한다면 말차를 더 좋아하게 될 것입니다.

약간 씁쓸할 수 있지만 기회를 주세요. 특이한 맛에 익숙해지면 실제로 커피의 맛있는 대안이 됩니다.

다음에 동네 카페를 방문할 때 커피 한 잔을 말라떼로 바꿀 생각이라면 잠시 시간을 내어 컵에 들어 있는 카페인의 양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말차 라떼에 카페인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얼마입니까? 계속 읽고 이러한 사소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찾으십시오.


말차는 무엇입니까?
본격적으로 알아보기 전에 "말차"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이것이 과연 무엇일까요?

말차는 일본에서 널리 인기 있는 음료이며 동백나무의 어린 녹차 잎으로 만듭니다.

식물은 그늘에서 자라는데, 이는 식물에 포함된 엽록소의 양을 증가시켜 성냥개비의 뚜렷한 밝은 녹색을 띠게 합니다.

잎을 따면 말린 다음 아주 고운 가루로 만듭니다.

말차 커피

말 한 잔을 만들기 위해 고운 가루를 뜨거운 물에 넣고 종종 작은 천연 대나무 브러시로 휘저어 거품 음료를 만듭니다. 그런 다음 일반 녹차처럼 즐깁니다.

라떼를 선호하십니까? 말 라떼를 만드는 것도 간단합니다. 물을 스팀 우유로 바꾸고 거품기로 저어주기만 하면 됩니다.

말차는 주로 녹차와 관련된 건강상의 이점으로 인해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숫자로 따지면 말라떼만으로는 커피숍에서 실제로 발생하는 매출을 정확히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Zion Market Research의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성냥 시장은 2024년까지 무려 48억 3,000만 달러로 평가될 수 있습니다.

말차에는 얼마나 많은 카페인이 있습니까?
말은 본질적으로 가루로 만든 녹차이기 때문에 카페인 수치는 매우 유사하지만 동일하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여기 이유가 있습니다.

일반 녹차는 뜨거운 물에 담그는 반면 말차 녹차는 섭취 합니다. 실제로는 지상 녹차 잎을 삼키게 됩니다.

말에 얼마나 많은 카페인이 있습니까?

찻잎을 물에 타먹는 것보다 먹기 때문에 일반 녹차보다 더 큰 카페인 킥 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두 훌륭하고 좋은 것이지만 말을 처리하는 다양한 방법과 추가 성분으로 인해 각 제품의 카페인 함량이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각 제품에 포함되어야 하는 카페인 양에 대한 "설정된 기준"은 없습니다.

더 싼 품질의 말차는 종종 다른 재료와 혼합되며 아주 적은 양의 말을 포함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희석된 브랜드"는 1회 제공량당 17mg에서 10mg의 카페인을 함유할 수 있습니다. 좋은 품질의 말차 가루를 사용하면 8oz 컵당 약 64mg을 함유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구매하는 성냥가루 브랜드에 따라 많은 양의 카페인을 섭취하거나 불행히도 아주 적은 양의 카페인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얼마나 많은 카페인을 마시고 있는지 이미 잘 알고 있는 커피 콩과 달리, 말은 실제로 성공하거나 실패합니다. "진짜" 카페인 함량은 포장 뒷면을 읽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재미있는 사실: 일반 커피 한 잔에는 일반적으로 녹차 한 잔보다 더 많은 카페인이 들어 있습니다. FDA의 추정에 따르면 8온스의 커피에는 일반적으로 80~100mg의 카페인이 들어 있습니다. 대조적으로, 8oz 컵의 녹차에는 대략 30-50mg의 카페인이 있습니다.
말차는 커피보다 카페인이 더 많습니까?
카페인 함량이 높은 말차와 커피는? 커피는 1회 제공량당 말보다 더 많은 카페인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평균 말 라떼에는 1회 제공량당 평균 63mg의 카페인이 들어 있습니다.

이는 약 95mg의 카페인을 함유한 동등한 커피 한 잔보다 훨씬 적은 양입니다.

말 대 커피

또한 말과 함께 "카페인 충돌"에 걸리지 않는 경향이 있다는 점에 유의할 가치가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전에 거기에 가본 적이 있다고 확신합니다.

당신은 빠른 에너지를 얻기 위해 커피를 빨리 마셨지만, 나중에는 무너져 내렸고, 뒤죽박죽이 되었습니다.

성냥을 사용하면 그런 일이 발생하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여기에 이유가 있습니다.

말차에는 l-테아닌이라는 아미노산이 포함되어 있지만 커피에는 없습니다. 이 아미노산은 신체가 카페인을 더 천천히 흡수하는 데 도움이 되며, 갑작스러운 에너지 폭발 대신 말에 함유된 l-테아닌이 진정 효과가 더 큽니다.

카페인에 민감하거나 위장이 예민하고 일반 커피가 너무 산성 인 경우, 여전히 약간의 카페인을 제공하는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말차는 아침에 카페인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결론
말차는 커피에 없는 항산화제 및 기타 장점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커피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말차 라떼가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아침에 가장 먼저 뜨거운 커피 한 잔 없이 일어날 수 없다면, 그것을 고수하되 오후의 커피를 말라떼로 바꿔 더 차분한 마음을 가져보세요.

여기 Bean Ground에서 우리는 우려낸 커피, 가급적이면 블랙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다양한 차를 즐기고 있는데 오후에 앉아서 타자를 치는 동안 책상 위에 말차가 놓여 있습니다.

 

제주의 말차가 맜있는 곳 말로나 카페를 추천합니다.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056381632/

 

말로나카페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0 · 블로그리뷰 159

m.place.naver.com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커피에 대하여  (0) 2022.0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