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토리

복장 규정 및 의미 - 각 복장 규정에 맞는 복장에 대한 그의 가이드 본문

패션

복장 규정 및 의미 - 각 복장 규정에 맞는 복장에 대한 그의 가이드

허-스토리 2022. 6. 22. 23:46

 

특히 여름 시즌에 사라토가에서는 많은 일이 발생하기 때문에 무엇을 입을지 결정하는 것이 항상 쉬운 일은 아닙니다. 당신은 갈라... 또는 기금 모금 행사... 또는 세미나 오찬에 초대받았습니다. 그리고 드레스 코드는 당신을 위해 흑백으로 철자가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실제로 의미하는 바는 무엇입니까? 실제로 그것을 몸에 붙일 수 있는 것으로 어떻게 번역합니까?

복장 규정은 때때로 해독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특히 일부는 Webster's Dictionary에서 단어를 검색하여 추론할 수 있는 것과 반대를 의미하는 경우). 따라서 아래는 일반적인 미국 복장 규정과 그 의미에 대한 요약입니다. . 우리는 당신을 안내하고 해당 드레스 코드와 함께 행사에 적합할 수 있는 것을 제안하기 위해 그와 그녀의 복장 사진과 함께 이 드레스 코드 인포그래픽을 제공합니다.

준비 되었나요? 모자나 검은 넥타이를 꼭 잡으세요... 어떤 경우든 상관없습니다! 다음은 캐주얼에서 비즈니스 캐주얼, 스마트 캐주얼에서 비즈니스 및 비공식, 준정식 및 정장 복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복장 규정과 미국 문화에서 의미하는 바에 대한 간단한 분석입니다. 이 페이지를 북마크에 추가하거나 이 이미지를 Pinterest에 고정하거나 나중에 참조할 수 있도록 다른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공유하도록 초대합니다. 

 

 

디코딩: 드레스 코드 101 - 드레스 코드 및 그와 그녀에게 의미하는 바에 대한 빠른 가이드

 

"평상복"
캐쥬얼은 기본적으로 드레스코드가 없고 편안한 옷을 입으실 수 있습니다.

그를 위해: Homer Simpson을 생각해 보십시오. 티셔츠, 청바지, 운동화가 적절합니다. 카키색, 카고, 폴로 셔츠 또는 헨리넥으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하여 여전히 잘 어울리는 것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팁: 선동적이거나 공격적인 그래픽 티셔츠는 피하세요!

For Her: 좋아하는 청바지를 꺼내십시오! 편안한 티셔츠를 선택하거나 스타일리시한 상의, 보석 또는 블레이저와 함께 약간의 옷을 입힐 수 있습니다. 행사의 성격에 따라 신발은 스니커즈부터 힐, 부츠까지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팁: 야외 행사의 경우 발뒤꿈치가 부드러운 땅에 가라앉을 수 있으므로 운동화를 신는 것이 좋습니다.

 


"비즈니스 캐주얼"


비즈니스 캐주얼은 많은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사무실에서 일할 때 입는 것입니다.

그를 위해: 폴로 셔츠 또는 다른 칼라 셔츠와 짝을 이루는 멋진 카키색 한 켤레를 착용하십시오. 드레스 슈즈나 로퍼가 적합합니다. 팁: 주름을 피하십시오. 셔츠와 바지 다림질! 패턴이 있는 칼라 셔츠는 솔리드 셔츠보다 덜 드레시한 느낌을 주기에 좋은 옵션입니다.

For Her: 상의가 패셔너블한 드레스 팬츠나 카키색이 적절합니다. 캐주얼 스커트도 옵션입니다. 원하는 경우 발 뒤꿈치, 보석 및/또는 액세서리로 의상을 자유롭게 차려 입으십시오. Tip. 일상적인 스타일로 머리를 감고 메이크업이나 향수를 과도하게 사용하지 마십시오.


"스마트 캐주얼"


스마트 캐주얼(또는 드레시 캐주얼)은 기본적으로 캐주얼, 비즈니스 캐주얼 및 비즈니스 드레스 코드의 조합으로 "스마트" 앙상블로 결합할 수 있습니다.

그를 위해: 데님과 스포츠 코트를 매치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카키색, 바지, 조끼 및 넥타이는 믹스에 가져올 수있는 다른 훌륭한 옵션입니다. 팁: 청바지를 선택하는 경우 데님은 약간 드레시하고 신선하며 닳거나 구멍이 없어야 합니다.

그녀를 위해: 멋진 슬랙스나 스커트를 입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하지만 칼라가 있거나 드레시한 상의를 차려입은 멋진 어두운 청바지를 입을 수도 있습니다. 블레이저를 입어 품격을 더해보세요. Tip. 스마트캐주얼의 경우 날렵하고 스타일리시하며 단정하게 매치해야 합니다.

 


"비즈니스 / 비공식"


비공식 복장은 약간의 격식을 요구하므로 잘못된 명칭일 수 있습니다(캐주얼 복장과 혼동하지 말 것). 비즈니스 및 비공식 복장은 스마트 캐주얼보다 더 정교하며 종종 정장, 넥타이 및 드레스의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그를 위해: 넥타이가 달린 비즈니스 정장을 입으십시오. 스포츠 재킷과 넥타이로 멋진 슬랙스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녀를 위해: 비즈니스 수트 또는 하이힐(높은 또는 낮은)이 있는 비즈니스 스타일 드레스를 착용하십시오.

팁: 비즈니스 및 비공식 드레스 코드의 경우 비즈니스 색상(검정, 남색, 회색 또는 갈색)을 고수하십시오.

 


"세미포멀"


세미 포멀 복장은 비즈니스 복장보다 화려하지만 정장 턱시도와 화려한 가운보다 한 단계 아래입니다.

그를 위해: 긴 넥타이가 달린 검은 양복을 입으십시오. 팁: 복장 규정이 더 격식을 차릴수록 복장 옵션을 결정할 때 허용되는 표현이 적어집니다. 이것은 특히 남성에게 해당됩니다.

그녀를 위해: 지금이 그 작은 검은 드레스를 벗을 완벽한 시간입니다. 대부분의 여성은 품위 있는 짧은 이브닝 드레스를 입지만, 드레시한 별도의 드레스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팁: 여성은 무릎 위 1인치 미만의 매우 짧은 드레스와 스커트를 피해야 합니다.

"포멀 / 블랙 타이 / 블랙 타이 옵션"
Formal, Black Tie 및 Black Tie 옵션 이벤트는 모든 드레스 코드 중에서 가장 화려한 행사이며 턱시도와 바닥 길이의 가운으로 가득 찬 군중으로 둘러싸여 있을 것입니다.

그를 위해: 모든 프릴이 있는 턱시도(조끼/커머밴드, 커프스 단추 등)를 착용하십시오. 검은색 넥타이의 경우 흰색 셔츠와 보수적인 넥타이가 있는 검은색 양복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팁: 블랙 타이 드레스 코드가 반드시 "검은색" 넥타이로만 제한되는 것은 아니지만 선택한 넥타이/커머번드 색상과 일치하는 검은색 턱시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녀를 위해: 바닥까지 오는 긴 이브닝 드레스를 입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바닥 길이가 아닌 매우 화려한 드레스도 적절할 수 있습니다. Tip. 우아한 업도나 부분 업도에 히어를 착용하고, 이때 화려한 주얼리를 착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