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토리

패션 레이디가 되려면 이 슈퍼 핫 스타일리시한 가방이 모두 필요합니다. 본문

패션

패션 레이디가 되려면 이 슈퍼 핫 스타일리시한 가방이 모두 필요합니다.

허-스토리 2022. 7. 10. 18:09

거의 모든 여성은 가방에 열광하며 모든 종류의 가방에 열광하는 사람은 당신일 것입니다. 이제 아래에는 모든 HOT 가방의 슈퍼쇼가 있습니다. 자세하게는 항상 각 가방의 옷과 장신구의 조립 디테일을 보여드립니다.

칙칙한 컬러감, 칙칙한 겨울에 지친 여성이라면 이제 정말 필요한 건 밝은 컬러의 가방이다. 이런 어두운 계절에 밝은 가방을 보관하면 기분이 좋아질 것입니다. 흰색 가방, 빨간색 가방, 파란색 가방 및 모든 색상의 가방은 항상 또 다른 환상의 요정 세계로 안내합니다. 지금 누가 이 밝은 가방을 사용하고 있는지 볼까요?

클래식 보스턴백

거의 모든 가방 제조업체가 이 고급스러운 가방을 디자인했으며, 어떤 경우에도 빛나는 슈퍼스타입니다. 또한, 이 보스턴 핸드백은 모든 미인, 특히 OL 사이에서 최고로 군림합니다. 이 보스턴을 입으면 당신은 항상 슈퍼스타입니다!

심플한 가방

이 가방은 단순하고 평범해 보이지만 매우 실용적입니다. 서류가방처럼 보이지만 거의 올슨 트윈스로 A4용지와 같은 크기라면 무엇이든 담을 수 있습니다. 또한 블레어와 커스틴 던스트가 들고 나니 더 이상 가방이 아닙니다!

미우미우 밴티지 백

MiuMiu가 디자인한 고급스러운 파이톤 가죽 Vantage 백으로, 매우 전통적인 영국 스타일로 가득하여 당신의 특별하고 강한 캐릭터를 표현합니다.

술이 달린 가방

Tassel 핸드백은 2010년 이 세계에서 가장 널리 퍼진 핸드백입니다. 전통적인 Tassels 핸드백에 비해 이 핸드백은 더 부드럽고 아시아 여성에게 더 적합합니다. 이것을 착용하면 당신의 아름다움이 다른 방식으로 보일 것입니다!

부드러운 PU 퍼 소재의 가방

부드러운 PU 소재를 사용하여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지낼 수 있는 귀여운 퍼 스킨입니다. 리벳 장식이 있는 사랑스러운 틴백은 착용할 때마다 항상 다른 사람들의 부러움이 될 것입니다. 놓칠 수 없는 것!

NEW YORKER 슈퍼 모델 백

이 가방은 모든 NEW YORKER 슈퍼모델이 가지고 있는 가방입니다. 클래식한 보스턴 디자인으로 또 다른 패션 퀄리티, 패셔너블하고 멋진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래서 패셔너블한 여성이라면 평생 필요하고 사용하는 가방, 그리고 오랫동안 함께할 가방입니다. 몸의 일부처럼 멋진 가방은 걷거나 말할 때마다 항상 독특한 맛을 보여줄 것입니다. 당신의 가방을 사랑하고 당신의 다채로운 가방의 삶을 감상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