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토리

모든 여성이 남성에게 물어봐야 할 25가지 질문: 여성을 위한 필수 데이트 팁 본문

연예

모든 여성이 남성에게 물어봐야 할 25가지 질문: 여성을 위한 필수 데이트 팁

허-스토리 2022. 7. 11. 17:13

당신은 그것을 깨닫지 못할 수도 있지만, 여자가 남자에게 관계의 속도, 경계 및 방향을 설정하도록 요청해야 하는 특정 사항이 있습니다. 올바른 질문을 하지 않는 여성은 결국 관계에 갇히게 됩니다.

화를 내는 여자는 일반적으로 남자가 자신이 원할 때 그녀의 욕구나 욕망에 대해 별로 고려하지 않고 그가 원하는 일을 한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녀가 해명하거나 묻지 않았기 때문에 모든 것이 괜찮다고 생각하고 달리 말하지 않기 때문에 행복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욕망을 추구합니다. 이것은 여성을 이용하려는 남성들이 결국 그렇게 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여자를 당연하게 여기고 싶은 남자들은 결국 그렇게 하고...

그렇기 때문에 남자가 당신을 현관 매트로 이용하는 악순환에 빠지지 않도록 초기에 올바른 질문을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당신이 묻는 질문은 당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아내고 남자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다음은 모든 여성이 남성에게 물어봐야 할 25가지 질문입니다.

1. 개인적인 목표는 무엇입니까? 당신은 그가 그것을 하기를 원할 것이기 때문에 그가 관계 밖에서 무엇을 하기를 원하는지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대부분의 여성들은 남성의 모든 목표가 그녀와 관련되기를 원하기 때문에 남성의 개인적인 목표를 방해합니다. 그의 목표가 모두 당신에 관한 것은 아니며, 당신보다 먼저 형성되었기 때문에…

2. 어린 시절은 어땠나요?- 한 사람의 어린 시절을 아는 것은 그 사람에 대한 모든 것을 이해하는 열쇠를 받는 것과 같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그가 왜 그런 사람인지 설명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모든 여성이 위에서 아래로 알아야 할 것입니다.

삼. 당신의 불안은 무엇입니까? - 이 악마들은 당신이 묻지 않고 설명을 듣지 않으면 아무데도 튀어나올 것입니다. 표면에 나타나면 일반적으로 좋은 것을 파괴하고 파괴하므로 조기에 이야기하고 배워야 처리 방법을 알거나 표면에 나타날 때 불안감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4. 어떤 진로에 관심이 있습니까? - 이사를 가거나 직장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야 하는 경우 등을 의미할 수 있으므로 모든 여성이 알고 있어야 하는 방향입니다.

5. 관계에서 무엇을 기대합니까? - 관계에 대한 모든 사람의 생각이 같지는 않습니다. 일찍 그것을 정리하고 관계가 실제로 그에게 무엇인지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6. 인생에서 무엇을 원하십니까? - 여기에는 경력, 가족, 재정적 성공 등을 포함하여 자신의 삶에서 달성할 것으로 기대하는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기본적으로 죽을 때까지 자신을 위한 주요 목표입니다.

7. 당신은 무엇을 참을 수 없습니다? - 그가 당신에게 말하지 않기 때문에 그가 싫어하는 모든 것을 하면서 당신의 전체 시간을 보내는 것을 상상해 보십시오. 그것이 99.9%의 관계가 이루어지는 방식이고, 그것이 실패하는 이유입니다. 왜냐하면 여자는 자신이 틀렸다는 것을 결코 알지 못하고 남자가 참을 수 없는 것이 무엇인지 결코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그의 한계를 아는 것이 좋습니다.

8. 남자들을 원하니? - 어떤 커플은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기 때문에 한 파트너가 아이를 갖고 싶다고 말하면 파트너가 한 번도 아이를 갖지 않았다는 사실을 깨닫고 충격을 받고 뿔뿔이 흩어집니다. 당신이 아이를 원한다면, 그리고 당신이 원하지 않더라도 그것이 그가 기대하는 것이 무엇인지 물어봐야 합니다.

9. 이전 관계는 어땠나요? - 사람의 과거 관계는 성격의 패턴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남자가 아직 이사를 하지 않았는지, 짐이 있는지, 바람을 피우는 유형인지 등 나중에 알고 싶지 않은지 여부를 아는 것도 좋습니다.

10. 무엇이 당신을 여성에게 끌리는가? - 피상적인 것을 넘어서는 일반적인 질문. 모든 사람은 이상적인 파트너에 대한 고유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남자에게 정말로 이상적이고 매력적인 것이 무엇인지 먼저 아는 것이 좋습니다.

11. 자신에 대해 어떤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까? - 자신에 대한 남자의 기대는 그 기대에 미치지 못하면 만나는 모든 사람에게 부담이 됩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자신에 대한 사람의 기대가 많은 것에 대한 반응과 행동을 결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12. 영성에 대한 당신의 견해는 무엇입니까? - 종교는 누군가에게는 중요하지만 누군가에게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당신의 파트너에게 중요한지, 그가 그것을 어디에서 인식하는지, 그리고 그가 당신을 그의 믿음으로 그의 삶에 받아들일 수 있는지 알아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13. 파트너에게 무엇을 기대합니까? - 그는 당신에게 무엇을 원하는가? 필요한 것; 여자에게서 그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그는 파트너에게 어떤 것을 찾고 있습니까?

14. 당신의 가족과 친구를 묘사? - 그들은 누구이며, 무엇에 대해, 가족은 어떻게 일하고, 어떤 관계가 있는지 등 ...? 이 모든 것이 오늘날 그가 누구인지를 형성했으며 그의 아이디어를 그가 원하는 관계로 형성할 수 있습니다. 그의 가족과 친구들을 만나보세요.

15. 결혼과 헌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 결혼과 단순 연애가 공평한 시대가 도래하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결혼하지 않고 데이트를 하고 장기적인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결혼이 길이라고 믿습니다. 반면에 어떤 남자들은 단기적인 관계만 믿는다. 그가 문제에 대한 입장을 아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당신의 입장을 분명히 할 수 있습니다.

16. 당신의 성적 이력은 무엇입니까? - 명백한 안전상의 이유로(STD) 파트너의 성 이력이 무엇인지 아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파트너가 성과 친밀감을 어떻게 보는지 먼저 이해해야 합니다.

17. 여자는 관계에서 어떤 역할을 하나요? - 당신이 그와의 관계에서 어떤 목적을 달성할 것이라고 그가 생각하는지 알아보십시오. 예를 들어, 어떤 남자들은 여자가 일을 하면 안 된다고 생각하는데 그것이 당신의 역할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까?

18. 귀하의 재정 상황은 어떻습니까? - 경제적 자립 여부와 상관없이 이것만은 알고 계셔야 합니다. 재정은 개인의 생활 방식을 지원하므로 일반적인 수준에서 재정 상황을 알아야 합니다. 재정 문제와 성공조차도 사람에게 너무 많은 스트레스나 문제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19. 친밀감과 섹스에 대한 당신의 입장은 무엇입니까? - 그는 언제 친밀감을 시작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까? 그는 이 분야에서 어떤 환상이나 욕망을 가지고 있습니까? 그는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20. 당신에게 믿음이란 무엇입니까? - 그는 일부일처제를 믿습니까? 믿음에 대한 그의 생각은 무엇입니까? 그는 어떤 믿음을 기대합니까?

21. 당신은 사랑을 어떻게 정의합니까? -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믿지 않을 수도 있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이 유일한 방법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조건적이라고 말할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은 그것이 무조건적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남자가 사랑을 어떻게 정의하는지 아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이 관계의 감정적 속도를 결정하기 때문입니다.

22. 인생의 최악의 경험은 무엇입니까? - 남자가 어디에서 왔고 어떻게 극복했는지 알면 그가 미래에 어디로 갈 것인지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삶을 변화시키는 사건, 충격적인 사건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건은 심각도에 따라 현재 그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알고 있어야 합니다.

23. 당신의 성공은 무엇입니까? - 그의 최고의 경험은 무엇이며 그가 달성한 것은 무엇입니까? 이것들은 그가 작업했으며 그의 관심사가 어디에 있는지 보여줄 수 있지만 그가 어떻게 일을 처리하고 승리하는지 보여줄 수 있습니다.

24. 당신의 최악의 두려움은 무엇입니까? - 누군가에게는 약속일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파산이 될 수 있습니다. 어떤 것들이 그를 막거나 두렵게 만드는지 알아야 합니다... 이러한 것들이 나타나거나 유발하면 모든 것을 차단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그의 최악의 두려움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25. 나에 대해 무엇을 알고 싶니? - 때때로 남자는 질문할 수 있는 여지가 없다고 느끼기 때문에 절대 질문을 하지 않습니다. 그가 당신에게 무엇이든 물어볼 수 있고 그가 당신에게 묻는 것을 판단하거나 비판하지 않고 그의 질문에 열려 있다는 것을 그에게 알리십시오. 이 질문은 남자가 당신을 알 수 있고 그가 원하는 것을 알 수 있으며 그가 알고 싶어하는 것이 분명히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데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