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토리

여성을 위한 관계에 대한 조언: 남자가 당신을 사랑하게 만드는 방법 본문

연예

여성을 위한 관계에 대한 조언: 남자가 당신을 사랑하게 만드는 방법

허-스토리 2022. 7. 15. 12:47

관계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여성을 위한 관계에 대한 조언을 찾고 있다면 올바른 기사를 읽고 있는 것입니다. 이 기사는 유효하고 동시에 당신의 남자로부터 사랑을 얻는 방법을 알려줄 것입니다. 여자가 관계에서 바지를 입는 많은 관계가 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남자를 지배하지만 행복하기 위해 남자에게 크게 의존한다는 것을 깨닫지 못합니다. 당신의 남자가 여전히 보스인 동안 당신을 잘 돌보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당신이 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일이 있습니다. 여기 당신이해야 할 일입니다.

1. 끝까지 가려면 힘이 필요하다

관계에서 우월감을 느끼는 많은 여성들은 때때로 이끄는 것보다 따르는 것이 실제로 더 많은 힘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깨닫지 못합니다. 아마도 그들은 모든 사람이 자기 주장이 강하고 주변 사람들을 보스로 삼는 법을 배운 가정에서 자랐을 것입니다.

어쨌든 그들 자신이 주변의 진정한 보스가 되기는 어렵다. 당신이 보스라면, 당신의 남자가 한 번 보스가되게하십시오. 그가 그것을 하는 것이 불편하다고 느끼면, 그를 시키십시오. 당신의 남자가 머물고 싶다면 균형을 회복해야 합니다.

2. 그에게 선택권을 주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인간으로부터 존경과 사랑을 받으면서 당신이 우두머리가 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그의 가치나 시간의 가치를 고려하지 않고 무엇을 해야 하는지만 말하면 당신은 당신의 남자를 배척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그의 의견에 정말로 관심이 있다면, 당신이 그에게 물어볼 수 있는 가장 간단한 것은 "글쎄요, 어떻게 생각하세요?"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그의 의견을 기꺼이 경청하고 그것이 무엇인지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자비로운 리더십의 한 예입니다.

3. 감사하고 통회하라

이것은 권위 있고 단순한 감사와 겸손의 행동인 여성들이 간과하는 경향이 있는 매우 단순한 점입니다. 자신이 잘못했을 때 미안하다고 말하지 않는 여자보다 더 나쁜 것은 없습니다. 아내가 남편을 알아보지 못하는 것보다 더 나쁘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가끔은 고맙다는 말을 하고 미안하다는 말을 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진심으로 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소중한 사람을 화나게 했을 수 있는 일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하고 사과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그의 고통/불편함을 읽고 공감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여성을 위한 이 관계 조언은 당신이 권위 있는 아내이든 순종적인 아내이든 상관없이 따라야 하며 특히 전자입니다. 감사, 그의 의견을 존중하고 당신이 같은 수준에 있다는 것을 당신의 남자에게 보여주기 위해 때때로 따라가는 것과 같은 단순한 원칙을 지나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