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토리

연예인들이 약혼반지를 고를 때 본문

연예

연예인들이 약혼반지를 고를 때

허-스토리 2022. 7. 27. 16:26

다이아몬드는 커플의 지속 여부에 관계없이 영원히 지속됩니다. 세계는 수많은 세간의 이목을 끄는 약혼과 결혼식을 보았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지속되고 일부는 지속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우리 마음에 새겨진 다이아몬드의 아름다움을 앗아가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오늘 우리는 우리가 본 것 중 가장 유명한 다이아몬드 약혼반지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여행을 시작합시다.

 


1. 블루 사파이어 다이아몬드 헤일로 – 다이애나 공주와 케이트 미들턴

1981년 웨일스 왕자가 다이애나 부인에게 프러포즈를 했을 때, 그는 반드시 가족처럼 왕실과 부인처럼 아름다운 것을 선물해야 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아름다운 타원형 블루 사파이어 주위에 솔리테어 다이아몬드 후광이 있는 아름다운 반지를 얻었습니다. 밴드는 반짝이는 화이트 골드로 만들어졌습니다. 반지는 다이애나 공주 자신이 선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반지는 맞춤 제작이 아니었기 때문에 당시에는 약간의 눈살을 찌푸리게 했습니다. 그러나 다시 그녀의 선택에 의문을 제기할 수는 없습니다. 반지는 그것을 선택한 여성만큼 아름답습니다.

그로부터 29년 후인 2010년, 윌리엄 왕자는 케이트 미들턴에게 같은 반지를 프러포즈했습니다.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떠올리면 떠오르는 것은 바로 이 반지입니다.


2. 에메랄드와 다이아몬드 반지: 재클린 케네디

미국의 35대 대통령은 1953년 6월 24일 Jacqueline Bouvier에게 청혼했습니다. 그의 스타일 성명서로 알려진 그는 영부인이 머리를 돌릴 무언가를 얻었는지 확인했습니다. 그래서 John은 2.84캐럿의 에메랄드와 2.88캐럿의 다이아몬드가 있는 오픈 약혼 반지를 선택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반지는 반클리프 아펠에서 디자인했습니다.


3. 빅 에메랄드 컷 다이아몬드: 엘리자베스 테일러

엘리자베스 테일러는 여덟 번 결혼했습니다. 물론 그는 총 8개의 반지를 받았습니다! 그 중에서도 세 번째 결혼에서 받은 것이 틀림없다. 반지는 정말로 도시의 이야기에 가치가 있습니다. 유명한 프로듀서 Mike Todd는 Elizabeth Taylor에게 거대한 29.4캐럿 에메랄드 다이아몬드를 제안했습니다. 바위의 크기가 워낙 커서 유저들 사이에서 ‘아이스링크’라는 별명이 붙었다.


4. 바게트 이터니티 밴드: 마릴린 먼로

양키스의 레전드 조 디마지오로부터 받은 플래티넘 이터니티 밴드 먼로는 35개의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로 장식됐다. 그러나 그것은 약혼반지가 아니었다. 그것은 그녀가 DiMaggio와 결혼한 1954년 1월 14일에 받은 웨딩 밴드였습니다.

심플한 디자인과 우아한 다이아몬드 세팅이 시간을 초월한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그들의 결혼과 먼로의 비극적인 삶은 완전히 다른 이야기입니다.


5. 에메랄드 컷 다이아몬드: 안젤리나 졸리

애칭으로 브란젤리나로 알려진 스미스 부부가 매듭을 묶었을 때, 브래드 피트는 사랑하는 사람이 그녀처럼 아름다운 반지를 끼도록 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유명한 디자이너 Robert Procop에게 이 강력한 여성의 성격에 맞는 반지를 디자인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는 1년을 기다렸고 결과는 기다릴 만한 가치가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