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토리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아름다움을 이해하다 본문

연예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아름다움을 이해하다

허-스토리 2022. 7. 29. 16:53

한번은 한 여자에게 미친 듯이 사랑에 빠진 남자에게 “너는 왜 이 여자를 미친 듯이 사랑하느냐?”고 물었다. “오, 그녀는 매우 예쁘다.” 그가 말했다. 그런 다음 나는 그에게 다시 물었습니다. “그녀가 당신에게 그렇게 아름다운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는 혼란스럽게 대답했고 더듬거리는 목소리로 “정말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나는 그녀에게 너무 끌리지만, 테오를 보면, 항상 그녀와 함께하게 만드는 자기력과 같은 것이 있습니다. 문제는 내가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정확히 무엇이 그녀를 아름답게 만드는지 정확히 지적하지 마세요. 오, 그렇습니다! 하지만 그녀가 매우 아름답다는 사실은 알고 있습니다. 그녀가 테오 아닌가요?”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몰라서 나는 자연스럽게 대답했다. “그게 다야!”

제가 대학 다닐 때 룸메이트들이 룸메이트의 외모에 대해 논쟁하는 것을 종종 듣곤 했습니다. 그들은 항상 “게티가 아름답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은 “아니요! 그녀는 아름답습니다.”라고 주장할 것입니다. 그러나 세 번째 친구는 ​​”게티는 그냥 귀엽고 아름답지 않다”고 강력히 항의했다. 이 모든 혼란스러운 친구들의 말을 들으며 나는 그들이 여성을 바라보는 방식에 공통 분모가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여성을 매혹시키는 것처럼 보이는 그들의 여성에게서 발산되는 것이 있습니다.

아름다움의 이 혼란스러운 측면을 해독하기 위한 탐구에서 나는 특이한 외적 아름다움 외에도 남성의 마음을 사로잡는 여성의 재능이 훨씬 더 많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주일학교 선생님이 언젠가 성경에서 야곱의 두 아내에 대해 말씀하신 것이 갑자기 생각났을 때 저는 정말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그는 실제로 이렇게 말했습니다. “라헬은 아름답고 총애를 받았지만 레아는 부드러운 눈을 가졌습니다.” 나는 그에게 “레아는 부드러운 눈을 가졌다”고 말했을 때 그가 의미하는 바가 무엇인지 또는 오히려 성경에 대해 물었던 것을 기억합니다.

그는 참을성 있게 저에게 설명했습니다. “기혼자나 성숙한 남자에게 물어보면 아름다움은 헛된 것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하지만 사람들을 행복하게 하고 만족스럽게 만드는 것은 너무나 많습니다. 그러나 놀라운 육체적 아름다움 외에도 다른 것들이 있습니다. 쉽게 감지되지 않고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그것이 레아가 가진 것입니다.” “알다시피, 토요일에는 가장 예쁜 여성이 결혼하지 않습니다. 단지 육체적인 미인이었다면 이 여자들 모두 오래전에 결혼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남성의 마음을 진정으로 사로잡는 것은 여성의 ‘다정한 눈’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남성을 매혹시키는 여성의 “부드러운 눈” 본성을 구성하는 많은 것들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이번 공개된 비밀을 계기로 남자들은 이제 여자를 ‘미치게’ 사랑하게 만드는 눈에 띄지 않는 것들을 쉽게 발견할 수 있기를 바란다. 지금 그들을 헤쳐 나가자!

1. 여성의 본성에서 나오는 아름다움.

대부분의 남성은 자신의 약점에 맞는 여성의 강점에 무의식적으로 끌립니다. 낙천적인 성격의 여성은 사랑스러워서 군중 속에서도 자연스럽게 눈에 띈다. 그들은 다음과 같은 이유로 남성에게 사랑받습니다.

– 그들은 쉽게 친구를 사귀고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 항상 다정하고, 상처를 준 사람을 쉽게 용서하고, 누구에게나 잘못이 있고 잘못이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고, 기분이 상했을 때는 진심으로 사과하는 편이다. 왜 어떤 남자도 그런 사람과 함께하고 싶어하지 않겠습니까?

– 생기가 넘치고, 패션 감각이 뛰어나고, 항상 착하고 상냥해 보이며, 모든 남성이 함께 하고 싶어합니다.

매력적인 성격으로 인해 남성들은 주변에서 편안함을 느낍니다. 성적으로 공격적이며 일반적으로 초대하기 때문에 남성을 미치게 만듭니다.

2. 여성의 담즙성에서 샘솟는 아름다움.

자신의 일을 만들어내는 본성으로 인해 담즙이 많은 여성은 자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역동적인 여성으로서 매우 생산적이어서 가계에 도움이 되며, 이는 남성이 그들을 매우 높이 평가하게 만듭니다. 남자를 사랑할 때, 그들의 완고한 태도는 바람직한 남자가 그들을 거부하거나 피하는 경우에도 완고하고 완고하게 붙잡게하지만 남자를 특별하고 필요하다고 느끼도록 모든 낭만적 인 행동을 시도합니다.

그들이 마침내 그들의 남자들의 마음을 얻었을 때, 남자들은 그들의 대담함과 자신감으로 그들을 사랑합니다.

3. 여성의 우울한 본성에서 나오는 아름다움.

우울한 기질의 여성은 정말 매력적입니다. 그녀는 단지 그녀의 감정가 요리를 맛보기 위해 직장에 있는 그의 모든 친구들을 무시하고 그녀의 남편을 문자 그대로 집에 가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는 “사람의 마음에 이르는 길은 음식에 있다”는 말을 진심으로 이해하고 있다. 그녀는 남편의 집을 잘 정리하고 자제합니다. 그녀의 미모는 남편의 친구들이 방문할 때마다 훌륭한 접대 능력으로 그녀의 친구들을 매료시켜 남편을 곁에 있는 것만으로도 항상 행복해합니다. 남편에 대한 그녀의 극도의 충성심은 많은 숭배를 불러일으킨다.

검소한 그녀는 돈이 많거나 주어도 현명하게 소비하고 돈을 관리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그녀는 매우 낭만적이고 그녀의 기분은 밝은 샛별처럼 식별 가능합니다. 침대에서 그는 성생활에서 양보다 질을 절대적으로 선호합니다. 그녀는 흥미롭고 만족스러운 사랑의 파트너입니다. 이 얼마나 내면의 아름다움인가!

4. 여성의 점액질에서 우러나오는 아름다움.

그녀의 아름다움의 원천은 다음과 같은 특징에서 나옵니다.

– 그녀는 매우 사려깊고 항상 남편에 대해 생각하고 남편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생각하고 도와주려고 노력합니다. 그녀의 남편은 또한 그녀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이는 경향이 있으며 그녀와 강렬하게 친밀해집니다.

– 그녀의 평화로운 태도는 그녀의 집을 평화롭고 항상 환영하게 만듭니다.

– 자신의 방식대로 일을 절대 고집하지 않는 그의 기술을 사용하여 그녀의 남자를 기쁘게 하려는 진정한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 깊고 지속적인 관계를 지원하며 “남자! 일단 당신의 것이면 계속 당신의 것입니다.”라고 말하는 태도를 나타냅니다. 사실 그녀는 남편에게 정말 충실합니다. 그녀와 함께라면 그녀를 사랑하는 남자는 그녀가 다른 남자들과 있을 때 거의 질투하지 않는다. 그는 그녀를 정말 신뢰합니다. 그녀는 대부분의 여성이 포기한 후에도 오랫동안 힘들고 폭풍우가 치는 관계에서 인내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어려운 시간에도 그곳에 있을 것입니다.

– 화를 잘 내며 감정적 고통을 흡수하고 관계에 대한 헌신을 유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팁을 통해 4대 기질의 강점을 활용해 남자의 마음을 영원히 사로잡는 아름다움을 이해하게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을 것이다. 예, 위의 네 가지 아름다움 중 적어도 한 명은 모든 여성과 관련이 있고 타고난 타고난 성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영원히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성 여러분, 남성을 영원히 유지하는 데 필요한 것이 있습니다. 그것을 써. 그들을 개발하십시오. 그것들을 증폭하십시오. 자기 연민에 빠지지 마십시오. 당신은 부드러운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항상 기억하십시오. 육체적 아름다움은 당신에게 남자를 매료시킬 수 있지만, 남자를 영원히 유지시키는 것은 실제적이고 내적이며 본질적인 육체적 아름다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