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토리

남편이 다른 여성에게 성적으로 끌린다고 말했습니다 – 도움이 될 수 있는 팁 및 조언 본문

연예

남편이 다른 여성에게 성적으로 끌린다고 말했습니다 – 도움이 될 수 있는 팁 및 조언

허-스토리 2022. 8. 15. 13:50

 

주말에 나는 남편이 여성 동료에게 성적 매력을 느꼈다고 인정했다는 한 여성으로부터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남편은 그들 사이에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고 맹세했습니다. 성관계도, 신체접촉도 없었던 것으로 추정되지만, 남편은 끌림에 죄책감을 느끼고 아내에게 알리고 싶었다. 아내는 이에 대해 어떻게 대응하거나 처리해야 할지 몰랐습니다. 그녀는 그가 그녀에게 말한 것에 감사해야 할까요? 그녀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는 것을 믿을 수 있었습니까? 그는 그가 이 여자를 보는 것을 금지해야 합니까? 그녀가 화를 내야 합니까? 사기도 마찬가지였나요? 나는 아래 기사에서 내가 그녀에게 말한 것을 말할 것입니다.

남편이 불륜이 일어나기 전에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매력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이것은 긍정적인 것입니다.이미 불륜이 일어난 후 얼마나 많은 여성들이 나에게 편지를 쓰는지 말할 수 없으며 남편이 무슨 일이 일어나기 전에 자신의 감정에 대해 이야기했으면 좋았을 것입니다(실제로 뭔가를 할 수 있을 때). 종종 고양이가 외출할 때 , 이미 늦었습니다.

그래서 지금 마음이 아프더라도 뒤늦게 들은 것보다 이게 낫다고 약속드릴 수 있습니다. 막대한 피해를 막을 수 있는 귀중한 머리가 주어집니다. 네, 아픈 거 압니다. 예, 당신이 여전히 꽤 배신감을 느끼고 분노하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이것은 충분히 이해할 수 있지만 남편이 아무리 힘들고 위험하더라도 남편이 기꺼이 당신에게 정직할 의사가 있다는 사실도 인정해야 합니다. 사실, 그는 말없이 그 성적 매력에 대해 행동 할 수있었습니다. 많은 남성들이 아무 생각 없이 이 일을 합니다. 그가 당신에게 먼저 왔다는 사실은 그가 당신의 결혼 환경을 바꿀 수 있는 모퉁이를 돌기 직전에 무언가를 만들고 싶어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남편이 다른 사람에게 끌린다고 말할 때 대처하는 방법:지금쯤이면 이것에 몇 가지 긍정적인 요소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지금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질문이 남아 있습니다. 그냥 무시할 수 없습니다. 이것이 저절로 사라질 작은 일이라면 남편이 당신에게 말함으로써 위험을 감수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분명히 이것이 당신의 주의를 환기시킬 만큼 심각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상황을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매우 신속하게 처리해야 합니다.

먼저 남편에게 설명을 요청해야 합니다. 쫓거나 히스테리하지 않고 자세한 내용을 문의해야합니다. 그녀는 얼마나 오랫동안 이런 기분을 느꼈을까? 그녀는 그에게 어떻게 대답합니까? 그들은 다른 사람들 없이 함께 있었습니까? 서로의 희롱이 일어나고 있습니까? 그녀는 더 많은 것에 대해 그에게 접근했습니까? 당신은 그가 보답의 감정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이제 이러한 질문에 대답할 때 어떻게 대답하는지 매우 잘 알고 있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화를 내거나 더 빠른 질문으로 대답한다면 그는 당신에게 정직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그는 당신에게서 물건을 숨기고 숨기는 법을 배울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가질 수 없습니다. 이 상황을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통신을 열어 두어야 합니다.

남편을 그녀로부터 보호하는 가장 좋은 방법: 여성들은 종종 남편이 다른 여성을 보는 것을 금지해야 하는지 묻습니다. 사실, 당신은 그에게 맡겨야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그가 집에서 행복하고 충만하게 지내도록 하여 그가 그녀를 멀리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당신은 그에게 당신이 당신의 결혼 생활을 회복하고 강화하는 데 집중하고 싶다고 설명해야 합니다. 그러려면 더 이상 그녀와 연락할 수 없다고 그에게 말하십시오. 그녀에 대해 항상 걱정해야 한다면 그의 관심과 헌신을 유지하는 것이 불가능하거나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그가 당신에게 진실을 말한 것에 대해 약간의 보상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야 그가 의사소통을 계속하도록 격려할 수 있습니다. 수용적이고 낙관적이며 결혼 생활을 개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그가 당신에게 정직하고 개방적으로 대함으로써 자신의 상황이 나아지는 것을 알면 계속해서 당신과 당신의 결혼 생활을 우선시할 것입니다. 당신은 그가 무엇이 그를 외면하게 하는지에 대해 정직하게 말한 다음 즉시 문제를 해결하고 수정하도록 허용함으로써 당신의 역할을 수행해야 합니다.

결론은 배우자가 다른 사람에게 매력을 느낀다는 소식을 듣는 것은 결코 즐겁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어떤 일이 일어나기 전에 이것을 말하는 것은 당신에 대한 그의 헌신과 헌신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실제로 매우 긍정적입니다. 많은 여성들이 그런 사치를 누리지 못하므로 이 주의 사항을 활용하고 결혼 생활을 강화하여 다시는 이 여성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