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토리

완벽한 수란 본문

요리

완벽한 수란

허-스토리 2022. 6. 24. 14:35

최고의 맛을 위한 최고의 계란은 가장 신선한 계란입니다. 계란이 일주일 이상 된 경우 흰색이 얇아집니다. 신선한 계란의 흰자는 노른자 주위에 조밀하게 모여 더 둥글고 깔끔한 모양을 만듭니다.

(1)  나는 넓고 얕은 팬에 계란을 데치는 것을 좋아합니다. 최소 3인치 깊이의 팬을 사용하여 계란을 덮을 만큼의 물이 있고 팬 바닥에 달라붙지 않도록 합니다. 또한 계란이 서로 붙는 것을 원하지 않으므로 팬이 밀렵할 모든 계란을 담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넓은지 확인하십시오.  참고: 나는 수란이 팬 바닥에 달라붙지 않도록 논스틱 팬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2)  계란을 하나씩 다루면서 접시, 라메킨, 작은 컵 또는 그릇에 각 계란을 깨뜨리거나 깨뜨립니다. 이렇게 하는 데는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즉, 노른자를 깨뜨리지 않고 나쁜 계란을 추가하는 것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스토브에 편리하게 계란의 모든 컵을 놓습니다.

(3)  물이 너무 차가우면 익기 전에 계란이 분리됩니다. 물이 너무 뜨거우면 거친 흰색과 지나치게 익힌 노른자가 될 것입니다.

수온:  약 160~180°F(71~82°C)의 온도로 물을 가져오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물을 끓인 다음 요리하기 전에 약불로 줄입니다. 정확한 온도를 얻으려면 계란을 넣기 전에 숟가락으로 끓는 물을 돌려 물을 식히십시오. 나는 즉시 판독 가능한 온도계 를 사용하여 수온을 테스트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적절한 온도를 유지하기 위해 열을 조절).

계란을 끓는 물(화씨 212도 또는 화씨 100도)에 떨어뜨리지 마십시오.  이것은 계란의 맛과 질감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소금을 추가하지 마십시오. 그러면 반대가 되고 흰색이 느슨해집니다.

식초 – 찬반 양론:   계란의 일반적인 문제는 노른자가 준비될 때 흰자가 너무 단단하거나 질겨지는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달걀 흰자는 대부분 단백질이기 때문에 단백질은 열을 만나면 응고(응고)되기 시작합니다. 노른자는 처음에는 천천히 익히고, 흰자에 둘러싸여 있을 때는 훨씬 더 천천히 익습니다. 데치는 물에 식초를 넣으면 흰자가 더 빨리 굳어져서 물에 흩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여분의 견고함은 약간 거친 질감과 이상한 풍미와 함께 제공됩니다. 나는 사랑스러운 부드러운 노른자와 흰자가 있는 수란을 원합니다. 그래서 식초를 잡으라고 합니다. –  식초 사용 의 장단점 .

 

(4)   각 달걀 컵의 가장자리를 수면 아래 1/2인치로 낮추어 천천히 또는 부드럽게 끓는 물에 달걀을 조심스럽게 넣습니다.

계란이 흘러 나오도록하십시오. 냄비에 한 번에 너무 많은 계란을 넣지 마십시오. 계란을 깨거나 물에 넣을 때 노른자가 깨지면 그 계란은 사라진 것입니다. 꺼내서 다른 용도로 사용하거나 누군가가 대신 스크램블 에그를 원할 수도 있습니다. 숟가락으로 달걀 흰자위를 노른자에 가깝게 살짝 밉니다. 즉시 뚜껑을 덮고 불을 ​​끕니다. 계란을 물에 넣은 후에는 방해하지 마십시오!

계란을 보관하기 위한 힌트:

계란 반지달걀 고리 - 바닥이 평평한 팬에 달걀 고리를 사용하십시오. 메이슨 항아리 링 위에 계란을 떨어뜨리고 링에 가라앉힌 다음 불을 끄고 덮습니다.

메이슨 항아리 링 - 메이슨 항아리의 링을 사용하여 팬에 넣습니다. 메이슨 항아리 링 위에 계란을 떨어뜨리고 링에 가라앉힌 다음 불을 끄고 덮습니다.

참치캔 – 씻어낸 작은 참치캔의 위 아래를 제거하고 팬에 넣습니다. 계란을 캔 위에 떨어뜨리고 링에 가라앉힌 다음 불을 끄고 덮습니다.

포치 에그 백

플라스틱 달걀 가방  – 플라스틱 랩을 한 조각 커피 머그 위에 놓고 플라스틱을 약간 밀어 넣습니다. 그런 다음 계란을 플라스틱 랩에 깨서 넣고 끝을 단단히 묶거나 비틀십시오.  참고: 계란 패킷에 약간의 공기와 물 한 방울을 남겨두십시오.

뜨거운 물에 계란 주머니를 떨어 뜨립니다. 물의 뜨거운 정도와 계란의 크기에 따라 약 2~4분 정도 익혀주세요. 끝나면 집게나 홈이 있는 숟가락으로 계란을 물에서 꺼냅니다. 비닐랩을 잘라서 드세요.

기타 밀렵 계란 장비 - 밀렵 도구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달걀 모양의 컵이 있는 붙지 않는 달걀 팬 삽입물

실리콘 계란 밀렵 컵

증기 밀렵 전기 계란 밥솥

(5)  중간 정도의 단단한 노른자는 정확히 3분으로 타이머를 맞춥니다. 더 묽거나 단단한 노른자를 위해 시간을 높이거나 낮추십시오. 원하는 경도에 따라 3~5분 정도 익혀주세요. 숟가락에 계란을 올리고 노른자를 손가락으로 살짝 눌러 부드러움/단단함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6)  홈이 있는 스푼으로 물기를 제거합니다. 계란이 원하는 대로 익으면 하나씩 차례로 꺼냅니다.  어떤 계란이 먼저 물에 들어갔는지 추적하고 같은 순서로 제거하십시오.  슬롯 형 스푼으로 완벽하게 데친 달걀을 물에서 들어 올리되 달걀에 달라붙은 물이 빠지도록 프라이팬 위에 잠시 올려놓으십시오. 서빙하기 전에 잘 배수하십시오.  선택 사항:  완성된 수란을 찬물 한 그릇에 넣으십시오. 이것은 요리를 중지합니다.

(7)  최상의 품질의 수란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수란을 물에서 건져 물기를 제거하는 즉시 내놓아야 합니다. 그들은 빨리 식고 한 번 차가워지면 식당에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8)  군중을 위한 밀렵 달걀:

군중을 위해 계란을 데치려면 미리 계란을 약간 덜 익힌 상태에서 요리하십시오. 찬물이 담긴 큰 그릇에 넣습니다. 냉장고에 넣고 서빙할 때까지 그대로 두십시오. 냉장고에서 하루까지 잘 보관됩니다.

서빙할 준비가 되면 끓는 소금물에 20~30초 (1분 이내) 동안 떨어뜨리면 즉시 서빙할 수 있습니다.

잠시 전에 계란을 만들 예정이라면 계란이 다 익었을 때 뜨거운 (끓지 않는) 물이 담긴 큰 그릇에 모두 넣습니다. 서로 붙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때때로 더 뜨거운 물을 부어 따뜻하게 유지하십시오. 계란은 부드럽고 따뜻하며 서빙할 준비가 되면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