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토리

하루에 얼마나 많은 탄수화물을 먹어야 하나요? 본문

다이어트

하루에 얼마나 많은 탄수화물을 먹어야 하나요?

허-스토리 2022. 7. 4. 14:15

우리가 먹는 탄수화물의 양을 제한하는 것이 현명하다는 정보로 자주 바뀌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엇이 위험한 탄수화물과 좋은 탄수화물인지, 그리고 우리가 하루에 섭취해야 하는 탄수화물의 양을 알아내는 것은 어렵습니다. 이 텍스트는 식이 탄수화물에 대한 중요한 세부 정보와 식이 요법에 포함되는 탄수화물의 수를 쉽게 알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케토 섭식 요법, 곡물 마인드, 구석기 시대 섭식 요법, 지중해식 섭식 요법 및 남해안 섭식 요법과 유사한 책을 통해 탄수화물이 과도하게 함유된 섭식 요법이 우리의 웰빙에 해로울 수 있음이 분명한 것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 지방 이 거의 또는 전혀 포함되지 않은 식이 제안으로 사용되었던 이전의 "식사 피라미드", 약간의 추가 단백질, 그리고 많은 탄수화물은 과학적 증거가 부족하고 타당성이 높다는 사실을 설득할 수 있는 일화적 증거가 부족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사실, 많은 의료 종사자들은 이것이 현재 미국에서 웰빙이 좋지 않은 주요 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체중 문제, 당뇨병, 관상 동맥 심장 질환, 치매 및 기타와 유사한 삶의 방식 병리학은 과도한식이 탄수화물과 직접 연결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지침은 시리얼, 빵, 파스타 및 곡물과 같은 "전분질" 탄수화물을 과도하게 섭취하지 않도록 경고하는 요구 사항을 설정했습니다. 건강을 해칠 수 있는 음식들입니다. 모든 곡물 중에서 밀이 아마도 가장 위험할 것입니다. 그것은 글루텐이라고 불리는 과도한 양의 단백질을 수용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글루텐은 식사 민감성을 유발하는 것으로 분류되는 알레르겐입니다. 글루텐 민감성 또는 글루텐 알레르기 증상은 미국 거주자들에게 매우 일반적입니다. 대부분의 식료품점 캐비닛에서 무수히 많은 글루텐 프리 식품 유형을 발견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안전한 곡물을 최대한 활용해야 하는 경우 귀리와 쌀이 가장 좋은 조언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쌀과 귀리는 글루텐이 거의 또는 전혀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녹말 탄수화물이기 때문에 문제가 있습니다.

채소와 과일은 탄수화물로 추가로 생각해야 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종종 탄수화물을 제한하는 대화에서 근절됩니다. 과일과 채소는 곡물 탄수화물과 완전히 다른 종류의 탄수화물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과일에는 과당이라고 하는 과도한 양의 탄수화물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제한된 양의 과일을 먹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개인이 섭취한 과일 1인분에 대해 3인분의 채소를 섭취하도록 권장됩니다.

1인이 하루에 섭취해야 하는 녹말 탄수화물의 양은? 많은 전문가들이 하루에 대략 100-200그램을 상담합니다. 이 양은 실제로 저렴하고 달성 가능하며 대부분의 개인이 음식에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충동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힘든 것은 수많은 식사에서 탄수화물의 그램을 측정하거나 의존하는 능력을 갖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 식품의 포장에 있는 식사 라벨은 우리가 항상 얼마나 많이 먹어야 하는지를 찾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검색할 식사 라벨에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기본은 게재 측정기준입니다. 두 번째는 완전한 탄수화물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식사 바를 먹고 싶었다는 것을 설명하기 위해. 라벨에 식사 바는 1인분이고 전체 탄수화물 항목은 20g이라고 명시되어 있다고 가정합니다. 당신은 이런 종류의 한 끼 식사를 섭취함으로써 20g의 녹말 탄수화물을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또 다른 경우는 오트밀 섭취를 수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식사 라벨에는 1회 제공량이 1/2 컵이고 1회 제공량이 전체 탄수화물 100g을 산출한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섭취한 탄수화물의 양을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1회 제공량을 1/4컵으로 줄이면 전체 탄수화물 50g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식사 라벨을 사용하면 개인이 하루에 섭취하는 탄수화물의 양을 찾는 것이 매우 간단합니다.

식사 라벨을 구할 수 없는 경우 웹으로 이동하여 브라우저에 탄수화물의 종류, 1회 제공량 ​​및 계산된 전체 탄수화물의 양에 대한 지식을 쉽게 제시하는 것이 매우 간단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우리가 하루에 먹는 탄수화물의 양을 찾는 것이 상당히 쉽고 간단합니다.

다시 한 번, 하루에 100-200g의 녹말 탄수화물을 섭취하는 것이 효과적인 목표입니다. 처음에 이 방법을 사용한 많은 사람들은 12개월 안에 놀라운 체중에 도달하고 지속적인 통증이 사라지고 힘과 수면이 증가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이 식이 요법은 지나치게 엄격하지 않아야 합니다. 중대한 대사 질환이 없어야 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100-200그램의 녹말 탄수화물을 초과하고 약간의 단 음식을 먹은 후 매주 "치팅 데이" 또는 2일을 보낼 여유가 있습니다.

녹말 탄수화물의 양을 제한하고 적당한 양의 단백질과 건강에 좋은 지방을 섭취하며 식단에 천연 채소를 많이 공급하면 대부분의 개인이 건강한 식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많은 의료 종사자, 영양사 및 영양사는 이러한 식이 요법을 통해 거의 모든 미국 거주민이 생활 방식의 웰빙 병리를 국가적으로 중요하지 않은 정도로 줄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이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체중을 늘리고 근육을 만드세요.  (0) 2022.06.26
10가지 체중 감량 꿀팁  (0) 2022.0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