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토리

10가지 체중 감량 꿀팁 본문

다이어트

10가지 체중 감량 꿀팁

허-스토리 2022. 6. 25. 12:21

체중 감량은 단지 적절한 식사를 하고 충분한 훈련을 받는 문제가 아니라, 체중 감량 노력이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적절한 마음을 갖게 되는 것을 제외하고 결과적으로 심리적 측면을 성장시키는 문제입니다. 실패. 아래는 10가지 체중 감량 꿀팁입니다.


1. 건전한 주거 마인드 개발

체중 관리는 체중 감량보다 다소 건전한 주거 정신입니다. 건강에 좋은 생활 습관을 들이고 체중이 얼마나 많이 줄고 있는지에 주의를 기울이지 마십시오. 충분한 훈련과 적절한 식사 섭취에 대한 대안으로 초점을 맞춥니다. 건전한 주거는 또한 멋지게 거주하고 심리적 웰빙을 돌보는 것을 의미합니다. 적절한 헤드 스페이스에 도달할 때까지 당신은 당신이 먹는 것에 대해 적절한 선택을 할 수 있는 적절한 마음가짐에 있지 않을 것입니다.


2. 현재 상황에 상관없이 기뻐하기로 결심하라

어떤 사람들은 x의 체중을 감량하거나 다른 동기를 가질 때까지 기뻐하지 않을 것 같다고 결정합니다. 다른 표현으로 그들은 면허가 기뻐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catch-22 시나리오는 얕은 수심이 당신의 체중 조절 노력을 약화시킨다는 것입니다. 기뻐하는 것은 당신의 의무이자 당신의 유일한 일입니다. 인생에서 개인적인 소명을 찾는 것만큼 당신이 의도한 특정한 사람이 되는 것은 행복에 도달하는 방향으로 먼 거리를 갈 것이며 당신이 그것을 얻을 때 완전한 체중을 얻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3. 너 자신이 되라

당신 같은 사람은 없으므로 다른 사람을 모방하는 것보다 어느 정도 당신이되는 데 최고 중 하나입니다. 다른 분야에 재능이 있는 다른 사람들을 부러워하기보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나만의 독특한 선물과 능력을 어느 정도 빛나게 하는 것이 더 높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가진 기술을 가릴 의도가 없었거나 당신 자신에게 그것을 유지하기 위해 의도되지 않았지만 그들이 그들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다른 사람들과 어느 정도 공유하십시오. 체중 감량이 진행되는 한, 뚜렷한 신체 유형을 가지고 있을 때 모델과 같은 결정을 얻으려고 시도하는 것은 무의미합니다.


4. 다른 사람과 함께 자신을 조사하지 마십시오.

개인 경주를 달리고 다른 사람들이 경주를 하게 하십시오. 얕음이 낮은 사람은 다른 사람과 비교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개인이 자신의 천박함과 데이트할 가능성이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들은 자신과 같은 점을 가진 사람들에게 끌립니다. 단순히 당신이 누구인지에 만족하고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누구인지 좋아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당신의 단점이 아니라 그들의 단점입니다. 단순히 최선을 다하십시오!


5. 정보 광고를 발견하지 마십시오.

광고주는 e-book 내의 모든 방법을 사용하여 귀하의 희망 사항을 끌어들일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책임감을 느끼게 만드는 특징입니다. 사실 몇몇 여자들의 천박함은 광고 몇 개만 봐도 알 수 있다. 광고에는 "결과가 일반적이지 않습니다"라는 면책 조항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증언에 나오는 것처럼 보이는 사람마다 모든 노력에도 불구하고 실패한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당신이 배운 성공 이야기는 때때로 과장됩니다.


6. 전후 광고 무시

이전 광고와 이후 광고를 발견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신경 써야 할 전후 사진은 당신의 개인적인 것입니다. 아첨하는 사진은 항상 앞선 사진에 사용됩니다. 사후 사진에서 그런 아첨 사진이 나올 수 있기 위해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알 수 없습니다.


7. 매일 조금씩 수정하라

체중 감량 계획에 대한 수정이든 새로운 건강 요법이든 관계없이 체중 감량 계획을 점진적으로 수정하여 신체가 뚜렷한 일상에 익숙해지도록 하십시오. 한입 크기로 수정하여 좋은 습관을 개발하십시오. 모두 시간이 걸리겠지만 단기간에 과량을 달성하려다가 관상동맥 심장을 떨어뜨리고 포기하는 것보다 높다. 로마는 하루아침에 건설되지 않았고 어떤 가치도 그렇게 영향을 받은 사람에게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8. 관상 동맥 심장을 잃지 마십시오

많은 진전을 이루지 못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면 짜증이 날 수 있습니다. 관상 동맥 심장을 잃지 말고 건전한 주거 계획을 유지하기만 하면 적절한 요소를 수행하고 있다는 사실에 기뻐할 것입니다. 취미에 집중하면 걱정거리가 줄어들 수 있습니다. 당신의 상황에 관계없이 당신의 삶을 사는 즐거움을 얻으십시오.


9. 새로운 취미와 스포츠 활동 시작

그것은 당신이 적절한 헤드 스페이스에 있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당신의 건강에 중요합니다. 당신의 체중을 관리하려는 당신의 노력은 무용지물이 될 것입니다. 위안을 먹는다는 말 들어보셨나요? 스포츠를 통해 다른 사람들과 합류할 수 있으며 친구 및 지인으로 구성된 커뮤니티를 구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어떤 종류의 스포츠에 관심을 갖는 것은 실제로 체중을 관리하고 심리적 안정을 유지하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는 운동입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스포츠 활동의 선택이 있으며 당신이 얼마나 부적합한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블록을 가로질러 산책하는 것조차 운동을 하지 않는 것보다 낫습니다. 핫 버튼은 운동 동작으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건강이 증가함에 따라 추가 훈련을 할 수 있는 능력이 향상될 것입니다.


10. 마법의 공식이 없다는 인식

당신이 필요로 하는 체격을 얻기 위한 마법의 공식 같은 것은 없습니다. 체중 감량을 위한 간단한 해결 방법이나 지름길 같은 것은 없습니다. 그것은 노력과 희생이 필요하며 모든 것이 가치가 있는지 여부를 결정해야 합니다. 모든 체격 유형에 적합한 체중이 있습니다. 이 사실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체중에서 완벽한 체격 종류를 설정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