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토리

가진 것을 최대한 활용하기: 오늘 당장 실천할 수 있는 간단한 미용 팁 본문

뷰티

가진 것을 최대한 활용하기: 오늘 당장 실천할 수 있는 간단한 미용 팁

허-스토리 2022. 6. 23. 11:56

백화점의 뷰티 카운터를 여러 번 지나쳤을 것입니다. 그곳의 화장법이 항상 궁금하시죠? 다음 단락은 다음에 이 카운터에 있을 때와 집에 있을 때에도 사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로 가득합니다.

아이라이너가 잘 붙지 않는 경우에는 아이라이너를 바른 후 아이섀도를 바르면 됩니다. 아이라이너 위에 면봉으로 섀도우를 살짝 발라줍니다. 이것은 아이라이너의 도포를 밀봉할 것이고 더 오래 지속되고 번지지 않을 것입니다.

수분 미스트를 얼굴에 가볍게 뿌리면 메이크업이 오래 지속됩니다. 미스트는 메이크업을 고정하고 신선하게 유지하며 몇 시간 동안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직장에서 긴 하루를 보내거나 친구들과 밤을 보낼 때 메이크업을 유지하는 데 좋습니다.

아름다움에 관한 최고의 팁은 메이크업을 늦추지 않는 것입니다. 종종 초보자는 화장을 너무 많이 해서 자신을 더 나쁘게 만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화장을 조금만 하면 어디를 가든지 남자들의 시선을 돌리게 될 것입니다.

얼굴을 찌푸리십시오. 뜨거운 물이 담긴 그릇 위에 얼굴을 대고 수건으로 머리를 하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모공이 열리고 불순물과 박테리아가 배출됩니다. 얼굴을 깨끗이 씻은 다음 찬물로 씻어내어 모공을 닫아야 합니다.

아이젤은 냉장고에 보관하세요. 부은 눈이나 눈 주위의 다크 서클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쿨 아이 젤은 긴 밤을 보낸 후 눈을 상쾌하게 만들어줍니다. 즉각적이고 하루 종일 지속되는 결과를 보려면 평소와 같이 적용하십시오.

얼굴이 약간 긴 편이라면 크림 블러셔를 잘 배치하면 효과가 덜 심각해 보일 수 있습니다. 어두운 장미 또는 벽돌색을 선택한 다음 손가락 끝을 사용하여 볼의 사과에만 색상을 적용하십시오. 이 지점을 지나서 색상을 확장하지 마십시오. 실제로 얼굴을 더 좁게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바르기 전에 피부를 준비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여 균일하고 자연스러운 스프레이 태닝을 얻으십시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태닝하려는 날에 면도를 하거나 다른 형태의 제모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며칠 전에 피부 각질을 제거하면 줄무늬가 없는 결과를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은평구왁싱 이나 숱이 적은 눈썹은 빠르고 쉽게 채워서 도톰하고 풍성해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일회용 마스카라 막대를 사용하여 짙은 갈색 아이섀도 또는 마스카라를 눈썹에 바르고 다른 일회용 브러시로 빗어 색상을 부드럽게 하고 덩어리를 제거합니다.

화장지운 물티슈는 화장을 보관하는 장소에 보관하세요. 미용 전문가들은 이 물티슈를 사용하여 메이크업을 적용하는 동안 실수와 결점을 수정합니다. 그들은 전체 모습을 손상시키지 않고 실수를 신속하게 수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항상 손에 제거용 물티슈 세트가 있어야 합니다.

인조 속눈썹을 사용할 계획이라면 접착제에 알레르기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먼저 팔에 테스트해 보세요. 24시간 동안 붕대로 덮으십시오. 발진의 증거가 나타나지 않으면 접착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눈을 강조하고 더 크고 깨어 보이게 하려면 눈썹 뼈 바로 아래에 바닐라 또는 밝은 금색의 반짝이는 옅은 색조를 사용하십시오. 눈두덩이 전체를 덮을 때 쓸어내리면 자연스럽게 보이거나, 다른 아이 컬러를 바른 후 쓸어주면 또렷한 눈매가 완성된다.

많은 여성들이 파운데이션 아래에 컨실러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컨실러가 부족하거나 찾을 수 없다면 파운데이션 캡 내부를 살펴보십시오. 리퀴드 파운데이션과 로션 파운데이션은 캡 내부에 축적되어 두꺼워지는 경향이 있으며 긴급 컨실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지역 백화점에서 배우고 싶은 몇 가지 사항을 알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것들과 새로운 메이크업 기술에 대해 알아가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에 미용 제품을 쇼핑할 때 이 팁을 사용하십시오. 당신이 떠날 때 당신은 멋지게 보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