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토리

비키니왁싱 & 브라질리언왁싱 장단점 본문

뷰티

비키니왁싱 & 브라질리언왁싱 장단점

허-스토리 2022. 6. 26. 17:41

브라질리언 왁싱




 

장점


 1. 피부 건강
제모와 더불어 왁싱은 생명이 없는 표면 피부 세포를 제거하는 물리적 각질 제거 역할을 하므로 제모와 스킨케어를 동시에 받을 수 있습니다!

2. 매끄러운 피부
왁스를 바르고 나면 피부가 평생 그 어느 때보다 매끄러워진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왁싱을 하면 뿌리의 털을 제거하고 피부의 각질을 제거하기 때문입니다.

3. 더 오래 지속되는 결과
모근에서 털을 제거하면 면도보다 다시 자라는 데 훨씬 더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4. 더 가는 모발
왁싱 후 머리카락이 다시 자라면 머리카락이 가늘고 부드러워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윈윈!

5. 자극 최소화
많은 사람들이 제모 및 크림과 같은 제모 방법이 피부를 자극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면허가 있는 전문가가 왁싱을 하면 이 문제가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비키니 왁싱는 얼마나 고통 스럽습니까?
글쎄, 그것은 일종의 사고 방식, 불편함에 대한 일반적인 관용 및 일정을 준수하는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사람마다 다르지만 최고의 잡지와 뷰티 리뷰어들은 우리의 독점적인 컴포트 왁스 덕분에 제모를 위한 왁싱이 사실상 고통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브라질리언왁싱 후에는 왁스 전문가가 왁싱 후 홈 케어 팁을 제공할 것입니다. 


왁스 후 관리 
첫 비키니 또는 브라질리언 왁싱 후

첫 번째 비키니왁싱는 피부 위에서 자란 대부분의 헤어를 제거합니다. 그들은 서로 다른 주기로 자라기 때문에 첫 왁싱 동안 피부 표면 아래에서 자라던 털은 새로운 왁싱을 하는 동안 제거됩니다. 
3~4개월의 왁싱 후에는 모든 모발이 같은 주기로 자라야 하므로 결과가 더 오래 지속됩니다! 


일관성이 결실을 맺다
첫 비키니 왁싱 후 다음 왁싱은 점점 더 쉬워집니다(면도를 하지 않는 한!) 

면도를 하면 다음 비키니 왁싱은 아마 처음과 같은 느낌이 들 것입니다. 그리고 왁스 사이에 면도를 하면 가려움증이 생기거나 더 심하게는… 내성 모발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러니 그 면도칼을 내려놔!



비키니 왁싱 후 태닝?
물론 햇볕에 그을린 피부는 훌륭해 보이지만 왁싱 후 24~48시간 후에 햇볕에 뛰어야 합니다. 
갓 왁스 칠한 피부는 너무 빨리 노출되면 태양 손상에 더 취약합니다. 꼭 햇볕을 쬐어 야 하는 경우에는 왁싱된 부위에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바르십시오.

다음 비키니 왁싱을 위해 머리카락은 얼마나 길어야 하나요?
우리 레코? 머리카락이 적어도 ¼인치 길이로 자랐을 때. 

모든 사람의 재성장 속도는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비키니 왁스는 3주에서 4주 동안 지속됩니다. 하지만 왁스 관리 직후에 피부를 더 매끄럽고 오래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왁스 전문가에게 올바른 방향을 알려달라고 요청하십시오. 

비키니 왁싱 후 섹스?
우리의 조언은 피부가 치유되고 모낭이 닫힐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24~48시간을 기다리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더 이상의 피부 자극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비키니 왁싱의 5가지 가능한 후유증(그리고 전문가들이 이를 치료하는 방법!)

홍반
걱정하지 마세요. 시간이 지나면 사라질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피부 민감도에 따라 몇 분에서 며칠까지 지속될 수 있습니다.

가려움
우리는 그것이 유혹적일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갓 왁스 칠한 부위를 긁지 않도록 정말, 정말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피부는 새롭고 민감하므로 긁어서 더 이상 자극을 주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여전히 미치게 하는 경우 알로에 베라 젤이나  인그로운 헤어 세럼 을 약간 사용하여 피부를 진정시키십시오.


범프
일부 융기는 왁스 후 자극의 결과이며 몇 시간에서 며칠 이내에 저절로 사라집니다. 피부를 진정시키기 위해 인그로운 헤어 세럼 을 사용하여 인그로운 헤어, 융기 또는 뾰루지를 진정시키고 치료할 수 있습니다.

인그로운 헤어
인그로운 헤어 (또는 추가 피부 자극)를 방지하려면  인그로운 헤어 세럼 과  인그로운 헤어 와이프 를 모두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세럼은 부드러운 각질 제거를 위한 글리콜산과 피부를 진정시키고 진정시키는 라벤더, 비타민 E, 캐모마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인그로운 헤어 와이프 에는 피부를 진정시키고 진정시키는 피부 진정 성분이 주입되어 있으며, 범프와 여드름을 예방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왁싱 예약 사이에 모발의 재성장을 늦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루터기
왁스를 바르고 이미 5시 방향의 그림자가 보인다면 당황하지 마십시오! 모든 사람의 모발은 다른 주기로 자라므로 왁싱 후 피부 표면 아래의 모발이 이제 막 돋아나는 것이 가능합니다. 

건조하거나 부서지기 쉬운 모발은 비키니나 브라질리언 왁싱 서비스를 받는 동안 쉽게 부러질 수 있으므로 서비스 사이에 매일 보습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흐름에 따라 다음 예약 시 제거할 수 있도록 이 머리카락이 자라도록 두십시오. 





추천왁싱샵
 

투미쓰왁싱 - 왁싱전문/왁싱교육/왁싱샵창업/브라질리언/눈썹/헤어라인/제모

재방문율 90%이상 브라질리언왁싱 첫방문할인 임산부왁싱 비키니 눈썹 제모 헤어라인 왁싱수강 은평구왁싱 연신내왁싱 삼송 구파발 종로 화정 왁싱교육

www.tomisswax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