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토리

사용하기 좋은 뷰티 어드바이스 본문

뷰티

사용하기 좋은 뷰티 어드바이스

허-스토리 2022. 6. 23. 12:04

사람들은 아름다운 사람을 생각할 때 많은 경우 외부의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내면의 아름다움을 기준으로 합니다. 이 두 가지는 모두 당신이 통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최고로 보이려면 두 가지가 모두 필요합니다. 다음은 나만의 뷰티 모험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아름다움에 관한 최고의 팁은 메이크업을 늦추지 않는 것입니다. 종종 초보자는 화장을 너무 많이 해서 자신을 더 나쁘게 만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화장을 조금만 하면 어디를 가든지 남자들의 시선을 돌리게 될 것입니다.

얼굴에 고급 보습 로션을 사용하십시오. 지성 또는 지성 피부가 반드시 피부에 수분이 많다는 의미는 아니므로 데일리 로션을 계속 사용하십시오. 모이스처라이저의 SPF가 15 이상인지 확인하십시오.

자기 전에 얼굴을 씻으십시오. 이것은 그날의 모든 불순물과 먼지를 제거합니다. 먼저 메이크업 리무버를 사용하여 메이크업을 지운 다음 세안을 사용하십시오. 자기 전에 세안을 하지 않으면 모공이 막혀 여드름이나 반점이 생길 수 있습니다.

컬링 아이언으로 컬한 머리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스트레이트너로 컬을 시도해보자. 스트레이트너에 머리를 감고 끝까지 당겨주기만 하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시간이 조금 더 걸릴 수 있지만 훨씬 더 자연스러운 컬이 생성됩니다.

바람으로 말린 후 머리를 식히십시오. 머리를 식히면 헤어 스타일을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머리카락이 어떤 스타일을 유지하기 어렵다면 헤어 스프레이를 사용하고 컬링 아이언 또는 핫 롤러를 사용하여 불어 건조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헤어스타일이 그대로 유지됩니다.

아이라이너와 립라이너를 날카롭게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또한 당신이 그들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날카롭게하기 전에 얼리면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깨끗한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시스템을 정화하고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고 눈을 밝게 하며 관절을 부드럽고 유연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순수한 물은 "젊음의 샘"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충분히 즐기면 평생 동안 아름다워질 것입니다.

당신의 얼굴에 매달 뷰티 트리트먼트를 제공하세요. 피부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스파에 갈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집에서 완벽한 얼굴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각질 제거 제품으로 시작하여 머드팩을 바르고 수렴제를 바르고 딥 모이스처라이저로 마무리합니다.

윙드 아이라이너를 바를 때는 눈꼬리 부분의 라인을 아래 속눈썹 라인의 자연스러운 곡선을 따라 연장하여 발라줍니다. 이것은 눈 모양과 혼합되어 더 자연스러워 보이도록 도와줍니다. 아이라이너는 눈 바깥 쪽 모서리가 가장 두껍고 날개 끝 부분으로 갈수록 가늘어져야 합니다.

뷰티 케어가 정말 걱정된다면 카페인을 피하십시오. 카페인은 당신을 늙게 만들고, 피곤해 보이게 하고, 초조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차나 커피를 마셔야 한다면 하루에 한 잔으로 제한하도록 노력하십시오. 카페인이 든 차나 커피를 마시기 보다는 좋은 품질의 녹차와 디카페인 커피를 마십니다.

정말 터지는 속눈썹을 얻으려면 속눈썹 연장이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매일 착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것은 아니지만 파티나 결혼식에는 훌륭합니다. 너무 과하지 않으면 매우 자연스럽게 보일 수 있으며 눈의 색상을 끌어낼 것입니다.

야채를 피부에 바르십시오. 야채는 섭취하면 많은 건강상의 이점이 있으며 미용 치료로 사용하면 여러 가지가 더 있습니다. 차가운 오이나 얇게 썬 감자를 눈에 바르면 붓기와 발적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양배추, 브로콜리, 케일을 삶고 남은 물을 사용하여 건강한 피부 토너를 만드세요.

이 기사의 시작 부분에서 진정으로 아름다운 것으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내면의 아름다움과 외면의 아름다움을 모두 갖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처음에는 예뻐 보일 수 있지만 성격이 나쁘면 아름다움이 금방 시들어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