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토리

뷰티 팁: 최고의 선택을 하는 방법 본문

뷰티

뷰티 팁: 최고의 선택을 하는 방법

허-스토리 2022. 6. 23. 12:08

대단해! 문제는 당신이 빨리 압도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미용 전문가를 배우는 동안 시작하고 정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팁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에 립글로스 냄비나 샘플 용기를 완성할 때 매일 사용하는 모이스처라이저로 채우십시오. 지갑이나 책상 서랍에 쉽게 붙일 수 있습니다. 피부가 건조해지기 시작할 때마다 얼굴에 모이스처라이저를 한 방울 떨어뜨리기만 하면 됩니다.

속눈썹 뷰러를 사는 것은 투자 가치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뷰러의 차이를 잊고 있습니다. 이 컬러는 눈을 밝게 하고 크기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더 오래 지속되는 컬을 제공하는 가열식 속눈썹 뷰러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매주 손톱에 바셀린을 바르십시오. 이것은 손톱 바닥을 자극하고 수분을 추가하여 손톱이 갈라지거나 벗겨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큐티클과 손톱이 더 강하고 건강해지도록 도와줍니다. 그것은 거의 즉시 작동하기 때문에 손톱은 첫 번째 적용 후에 아마도 더 좋아 보일 것입니다.

심한 여드름으로 고통받는 경우가 아니라면 피부가 환경의 수분을 흡수하도록 돕는 연화제가 포함된 모이스처라이저를 사용해야 합니다. 보습제와 같은 다른 성분은 실제로 피부에 수분을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건성 피부는 묵직하고 크리미한 농도의 모이스처라이저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두 가지 다른 색조의 컨실러가 포함된 컨실러 팔레트를 찾으십시오. 이를 통해 피부에 완벽하게 녹아드는 완벽하게 맞춤화된 색조를 혼합할 수 있습니다. 붉은 부분, 부러진 모세혈관, 기타 자국이나 변색된 부분에 컨실러를 가볍게 두드리거나 두드려 바르십시오.

낮에 빠질 수 있는 인조 속눈썹 대신 뷰러를 사용한다. 뷰러는 속눈썹을 위쪽으로 그리고 눈에서 멀어지게 컬링하여 눈을 더 커 보이게 합니다. 마스카라를 바르기 전에 뷰러를 사용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다시 적용해야 합니다.

특히 얼굴에 크림 클렌저를 사용하십시오. 비누는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고 피부가 풍화되고 늙어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로션과 크림에 가깝고 강한 세제보다는 덜한 클렌저를 사용하여 피부를 아름답게 유지하십시오. 당신의 피부는 뷰티 용품의 변화에 ​​감사할 것입니다.

문제 영역에서 주의를 끌기 위해 분홍색을 사용하는 것은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트릭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가질 수있는 부은 눈과 여드름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지나치게 창백해 보인다면 철분 결핍 때문일 수 있습니다. 매일 철분 보충제를 섭취하거나 철분이 풍부한 마누카 꿀 한 숟가락을 먹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더 건강해 보이고 피부에 자연스러운 광채를 부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좋아하는 색상의 매니큐어가 비어 있고 약간 끈적 거리면 매니큐어 리무버 몇 방울을 추가하여 새 생명을 불어 넣으십시오! 반 빈 병의 네일 래커를 버릴 필요가 없습니다. 소량의 일반 리무버를 섞고 잘 흔들어주면 기존 광택제가 다시 새 것처럼 작동합니다.

인조 태닝 로션을 사용하면 일광욕이나 태닝으로 인한 유해한 광선을 받지 않고도 피부가 더 아름답게 보일 수 있습니다. 적어도 24시간 전에 태닝 로션을 바르기 전에 몸에 묻고 싶지 않은 머리를 면도하거나 왁싱해야 합니다.

컨실러가 부족하면 파운데이션을 사용하세요! 파운데이션의 캡을 뒤집기만 하면 일반 컨실러 대신 핀치로 사용할 수 있는 더 두껍고 농축된 컬렉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캡에 손가락 끝을 대고 파운데이션을 눈 밑이나 기타 잡티 위에 두드리기만 하면 됩니다!

위쪽 속눈썹 라인을 강조하고 지나치게 가느다란 프린지를 만들지 않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아래쪽 속눈썹에 사용되는 인조 속눈썹을 바르는 것입니다. 모퉁이부터 모퉁이까지 바르면 일반 인조 속눈썹보다 짧기 때문에 속눈썹 라인을 도톰하게 만들어주고 과도하게 늘어나지 않게 해줍니다.

이 팁은 아름다움을 개선하는 방법을 결정할 때 생각할 수 있는 충분한 정보를 제공했을 것입니다. 그것은 흡수할 것이 많았지만, 이제 적어도, 당신은 개인 미용 요법을 시작하는 방법에 대해 이해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돌아와서 다시 읽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