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토리

왁싱에 대한 질문과 답변 본문

뷰티

왁싱에 대한 질문과 답변

허-스토리 2022. 6. 26. 18:05

Q. 생리 중인데 비키니 왁싱이나 브라질리언 왁싱을 받을 수 있나요?
A. 전적으로! 이 기간 동안 음모 부위는 종종 더 민감하므로 평소보다 더 많은 불편을 겪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완료하려면 탐폰을 착용해야 합니다.

 

Q. 햇볕에 타면 왁싱을 받을 수 있나요?
A. 햇볕에 그을린 피부 또는 자극을 받거나 건강에 해로운 피부에 왁싱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정책이 있습니다. 우리를 믿으십시오. 우리가 좋아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좋아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의 아름다운 피부가 치유되면  여기  를 클릭하여 새로운 왁싱 예약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Q. 약을 먹으면 왁싱을 받을 수 있나요?
A. 비키니 왁싱 서비스에 대해 질문이 있는 경우 항상 의사에게 문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레틴 또는 디퍼린과 같은 처방 크림의 경우 예약 7일 전에 사용을 중지하고 비키니 왁싱 후 7일이 지나야 다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귀하가 아큐테인을 복용 중이거나 지난 6개월 이내에 왁싱을 받은 경우에는 왁싱을 하지 않습니다. 아큐테인을 바르는 동안 왁스를 바르는 것은 매우 위험하며 서비스를 받으려면 의사의 진단서가 필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안전하고 편안한 왁싱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귀하가 복용할 수 있는 약을 게스트 서비스 직원에게 알리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Q. 임신 중에 브라질리언 왁싱을 해도 안전한가요? 
A. 먼저, 축하합니다! 둘째, 네, 여전히 비키니나 브라질리언 왁싱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신체가 겪는 호르몬 변화로 인해 피부 민감도가 더 높아질 수 있습니다. 우리의 왁스 전문가가 서비스 중에 가능한 한 편안하게 만들 것입니다. 임신 마지막 2개월의 왁스의 경우 먼저 의사와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Q. 왁싱 예약 연령 제한이 있나요? 
A. 비키니 왁싱 서비스에 대해 16세 미만의 손님이 부모의 동의를 받도록 요구하는 것입니다. 각 위치에는 미성년자에게 비키니 라인 왁싱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과 관련하여 고유한 젊은 고객 정책이 있습니다. 

 

Q. 내 헤어(털)가 브라질리언왁싱을 받을려면 얼마나 자라야 합니까?
A. 왁스가 완전히 접착될 수 있도록 모발이 약 1/4인치까지 자라도록 두면 최상의 왁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Q. 피어싱과 문신이 있으면 어떻게 합니까? 어떤 식 으로든 내 경험을 방해합니까?
A. 문신이 있는 왁싱 부위는 예술품이나 피부에 손상을 입히지 않습니다. 사실, 왁싱은 문신 위에 있는 죽은 표면 세포를 제거하여 문신을 밝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피어싱의 경우 피어싱을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거할 수 없는 경우 왁스 전문가가 제거해야 하므로 만지기에 너무 가까운 머리카락이 몇 개 남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