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토리

모든 여성이 알아야 할 상위 11개 호주 뷰티 브랜드 본문

뷰티

모든 여성이 알아야 할 상위 11개 호주 뷰티 브랜드

허-스토리 2022. 7. 8. 20:31

호주는 미용 개발에 있어 세계 최고의 국가 중 하나입니다. 호주 화장품은 그들의 라이프스타일과 필요를 염두에 두고 만들어지고 공식화됩니다. 다음은 모든 호주 아기가 알아야 할 최고의 호주 뷰티 브랜드 목록입니다. 각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쥴리크

Jurlique는 Jurlique 농장에서 재배되고 수확된 재료로 뷰티 제품을 만드는 럭셔리이자 가장 상징적인 스킨케어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쥴리크 뷰티 제품의 좋은 점은 자연 그대로의 최상의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선별되고 보존되는 성분과 관련이 있습니다. 호주 여성들은 노화 방지 및 플럼핑 효과가 많은 Jurlique Nutri-Define 컬렉션을 좋아합니다.

2. 소다시

Sodashi는 유해 화학 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놀라운 피부 관리를 제공하는 호주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스파 및 스킨케어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이 브랜드는 전 세계에서 가장 순수한 스킨 케어 컬렉션을 제공합니다. 로즈 바디 로션과 자스민 스킨 트리트먼트가 이 브랜드의 가장 좋은 예입니다.

3. 베이스

Base는 점진적 및 인스턴트 태닝 제품, 브론징 일루미네이터, 스킨 퍼펙팅 크림 및 치크 틴트를 포함한 셀프 태닝 제품의 전체 컬렉션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뷰티 아이템은 모든 메이크업의 기초입니다. 여성들은 멋진 맨살을 당신의 청동 피부처럼 보이게 하기 때문에 이것을 받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4. 이솝

뷰티 브랜드 이솝은 최고의 품질과 고성능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제품은 깊은 연구와 천연 성분으로 뒷받침됩니다. 그들은 맞춤형 실험실에서 일하는 자신의 화학자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 브랜드의 가장 흥미로운 점은 고객의 목소리에 신경을 쓰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고객의 요구와 추세에 따라 지속적으로 제품을 개선합니다.

5. 이니카

고품질의 순수 유기농 화장품을 찾고 계시다면 이니카가 답입니다. 거의 모든 Inika 제품은 동물성, 킬레이트제 및 파라벤 등을 혼합하지 않은 유기농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이 브랜드는 뛰어난 하이라이터와 파운데이션으로 이미 많은 상을 수상했습니다.

6. 모델코

이 브랜드는 호주 여성을 위한 고품질, 빠른 수리 및 저렴한 가격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아이코닉한 탄 인 어 캔(Tan in a Can)은 에어로졸 셀프 태닝 개념을 개발한 최초의 제품입니다. 다른 주목할만한 제품으로는 조명 LED 립글로스와 혁신적인 가열식 LashWand 속눈썹 가위가 있습니다.

세븐일레븐

일레븐 베스트는 호주인의 삶의 방식을 반영합니다. 그들의 뷰티 제품은 단순할 뿐만 아니라 기대 이상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모든 제품은 관리가 잘 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매우 효과적이며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그리고 이 브랜드의 가장 좋은 점은 PETA 인증을 받았고 파라벤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비교 쇼핑을 하면 이러한 미용 제품을 얼마나 절약할 수 있는지 놀랄 것입니다.

8. 라 마브

La Mav는 호주에서 가장 큰 스킨케어 및 화장품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스킨 케어 제품은 유해한 화학 물질을 포함하지 않고 진정한 노화 방지 결과를 제공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모든 La Mav 스킨케어 및 화장품은 완전히 자연적이며 잔인한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9. 호주의 얼굴

Face of Australia는 품질과 최고의 가격으로 인기 있는 또 다른 최고의 호주 뷰티 브랜드입니다. 예산이 충분하다면 Face of Australia에서 가격에 대한 걱정 없이 훌륭한 미용 제품의 전체 컬렉션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필요하지 않은 경우 이러한 제품에 대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제품은 호주 아기의 라이프스타일을 염두에 두고 만들어졌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위해; 그녀는 항상 뷰티 트렌드의 최첨단에 있습니다.

10. 간단하다

Simple As That은 성분보다 결과에 더 중점을 둔 천연 미용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성분이 피부를 복잡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의 제품은 처음부터 만들어지며 일반적인 합성 필러가 없습니다. 따라서 제품의 결과는 민감한 피부에 더 깨끗하고 효과적이며 친절합니다.

11. 나폴레옹 페르디스

나폴레옹 페르디스(Napoleon Perdis)는 호주에 85개 매장과 전 세계에 매장을 두고 있는 또 다른 선도적이고 인증된 호주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현대 여성의 최신 뷰티 트렌드를 파악하여 가장 혁신적인 아이템을 생산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브랜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