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토리

남아에게 여아보다 더 많은 단백질이 필요합니까? 본문

육아

남아에게 여아보다 더 많은 단백질이 필요합니까?

허-스토리 2022. 7. 29. 16:35

남아와 여아를 위한 적절한 영양은 신체 구조, 크기 및 신체적 필요의 차이로 인해 다릅니다. 종종 발생하는 문제는 성장하는 어린이 사이의 큰 차이를 결정하고 그에 따라 영양 요구에 가장 적합한 영양 계획을 수립하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소녀들이 철분과 칼슘과 같은 더 많은 영양소를 필요로 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적절한 양의 단백질에 관해서는 종종 혼란이 있습니다.

어린 아이들:

어린이가 유아에서 7세 사이일 때, 단백질 요구량은 남아와 여아에게 거의 동일합니다. 생후 첫 몇 년 동안 아이들은 성장률이 비슷하기 때문에 비슷한 영양 요구량을 갖습니다. 이 나이에 남아의 테스토스테론 수치는 나이가 많은 그룹에 해당하지 않으므로 근육 발달은 같은 또래의 여아와 비슷합니다.

사춘기 이전의 어린 아이들은 건강한 성장을 위해 과일, 채소, 통곡물 및 단백질이 많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남아와 여아 모두에게 적용되므로 부모는 자녀가 적절한 영양 섭취를 위해 다양한 음식을 섭취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조기 사춘기:

소년 소녀들은 보통 8~9세부터 급격한 성장과 신체 발달을 경험하기 시작합니다. 이 시기는 남아와 여아가 서로 다른 영양 필요량을 갖기 시작할 때입니다. 특히 남아는 근육과 골격 구조의 빠른 성장을 따라잡기 위해 더 많은 단백질이 필요하고 여아는 월경 주기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더 많은 칼슘과 철분이 필요합니다.

8세가 되면 부모는 소년들이 식단에서 단백질을 조금 더 섭취하도록 해야 합니다. 이것은 반드시 지방이 더 높을 수 있는 더 많은 고기를 추가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대신 부모는 식단에 콩, 계란, 현미 및 견과류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소녀들은 소년들이 사춘기 동안 경험하는 것과 같은 근육 성장이 없기 때문에 약간 더 적은 양의 단백질이 필요합니다.

마지막 사춘기:

청소년기 후반에 남아는 적절한 영양가를 위해 여아보다 여전히 더 많은 단백질이 필요합니다. 어린이가 약 14세가 되면 신체 활동, 성장 및 신체 발달의 변화를 지원하기 위해 더 많은 칼로리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남자아이들이 어릴 때부터 더 많은 단백질을 필요로 하고 여자아이들은 일반적으로 더 많은 철분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성인 임:

성인기의 단백질 수준은 개인마다 다르지만 대부분의 남성은 여성보다 약간 더 많은 단백질이 필요합니다. 평균적으로 여성은 약 46g의 단백질이 필요하고 남성은 약 56g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일반 수치는 좋은 평균이지만 신체에 필요한 단백질의 양에는 다른 요인도 작용합니다. 운동을 자주 하는 신체 활동적인 성인이나 운동 선수는 활동 수준으로 인해 더 많은 단백질이 필요합니다. 임신 중이거나 모유 수유 중인 여성도 아기에게 적절한 영양소를 공급하고 우유를 생산하기 위해 더 높은 수준의 단백질이 필요합니다.

적절한 영양 섭취를 위한 적절한 양의 단백질에는 다양한 요인이 관련되어 있지만 일반적으로 남아는 근육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약간 더 높은 수준이 필요합니다. 소녀는 근육량이 적기 때문에 단백질이 덜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