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토리

좋은 육아 기술 – 좋은 육아의 4가지 초석 본문

육아

좋은 육아 기술 – 좋은 육아의 4가지 초석

허-스토리 2022. 7. 27. 16:22

이 글을 읽고 있는 당신은 의심의 여지가 없는 부모이고 아마도 지금 당신이 자녀를 대하는 방식에 좌절하고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좌절은 정상적이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모든 부모는 실수를 하고 우리는 종종 ‘그냥 통과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당신은 자녀와 함께 훌륭한 일을 하고 있으며 좋은 양육 기술에 대한 몇 가지 조언이나 조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종의 갱신. 모든 부모는 실수를 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중요한 것은 이러한 실수로부터 배우는 것입니다.

좋은 부모의 기초를 형성하는 네 가지 초석이 있습니다. 연습을 통해 개발하고 강화할 수 있는 기술 세트로 생각하십시오.


1. 자녀를 위해 너무 바쁘지 마십시오.

 아버지는 몇 년 전 제 아들이 태어났을 때 제게 이 조언을 주셨고 저는 항상 그것을 기억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아마도 아버지는 아마도 자주 내 곁에 있지 않은 것 같아 죄책감을 느끼셨고 내가 나이가 들고 집 밖에 있는 것을 후회하셨을 것입니다. 이것은 자녀가 시간을 요청할 때뿐만 아니라 자녀가 시간을 요청하지 않을 때도 제공한다는 점을 기억하고 적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녀와 함께 함으로써 사랑을 표현하는 것보다 더 좋은 선물은 없습니다.


2. 당신의 아이를 감사합니다.

 모든 사람은 인정받고 싶어하며 자녀도 예외는 아닙니다. 사실, 그들은 정체성과 자기 가치의 감각을 형성하기 때문에 이 형성기에 더욱 더 필요합니다. 자녀에게 잘한 일이나 최근에 완료한 일에 대해 감사를 표하고 자녀에게 얼마나 감사하는지 말하십시오. 대부분의 아이들은 부모를 기쁘게 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때로는 그렇지 않은 것처럼 보일 때도 있습니다. 그들에게 당신이 알아차렸다는 것을 보여주고 그들이 한 일에 감사하십시오!


3. 자녀에게 애정을 가지십시오.

우리 모두가 천성적으로 사랑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일부 부모에게는 이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나는 내 아들에게 키스하고 껴안고 사랑한다고 말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아마도 그를 미치게 만들 정도일 것입니다. 하지만 적어도 그는 내 기분을 알고 있습니다. 요점은 자녀가 당신의 감정을 알고 있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아주 가끔이더라도 말해주고 얼마나 사랑하는지 행동으로 보여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4. 무조건적으로 아이를 받아들이세요.

 당신의 아이들은 자라면서 끊임없이 당신을 시험할 것입니다. 때때로 그들을 위해 계속해서 타격을 가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너 아니 그럼 누가 할까? 당신의 아이들은 당신이 그들을 사랑한다는 것을 알고 조건 없이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야 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모든 행동이나 행동을 묵인하거나 묵인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당신은 항상 그들의 구석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