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토리

오늘의 육아 기술 본문

육아

오늘의 육아 기술

허-스토리 2022. 7. 13. 14:03

 

현재 육아 기술 과정이 없습니다. 아이를 키우려면 많은 기술이 필요합니다. 모든 양육 기술을 항상 갖춘 부모는 없습니다. 대신, 양육 기술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학습됩니다. 자녀의 행동과 나이에 따라 특정 기술을 적용하기 쉬운 경우가 있습니다. 효과적인 훈육과 더 나은 양육을 촉진하는 데 중요한 양육 기술이 있습니다.

긍정적인 예를 들어라

적절한 행동을 모델링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양육 기술입니다. 아이들은 보고 듣는 것에서 배웁니다. “그들이 하는 대로가 아니라 내가 말하는 대로 하는” 것에 익숙한 부모들은 대부분 이 접근 방식이 매우 비효율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배고플 때 소리치는 습관을 들이는 부모는 화가 나면 소리지르는 아이를 키운다. 그러나 휴식을 취함으로써 분노를 다루는 방법을 본보기로 삼은 부모는 좋은 분노 관리 메커니즘을 가진 아이를 키웁니다.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관리

스트레스를 받는 부모는 훈육이나 고함을 지르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들은 징계를 사용하기보다 처벌을 사용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부모는 가족과 친구들의 지원과 자기 관리를 통해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보안 문제 인식

부모는 1마일 떨어진 곳에서 위험 냄새를 맡을 수 있어야 합니다. 그들은 어린이 포식자를 볼 때 알고 있어야 합니다. 그들은 그렇게 하는 것이 안전한 경우에만 자연스러운 결과를 허용해야 하며 아이들에게 건강한 결정을 내리는 기술을 가르쳐야 합니다.

적절한 경계 설정

부모는 자녀가 항의하더라도 자녀에게 적절한 경계를 설정해야 합니다. 적절한 제한을 설정한다는 것은 부모가 발달 훈육 전략을 사용하고 자녀가 명확한 규칙을 갖도록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유능한 부모는 자녀가 자신에게 화를 내는 것을 참을 수 있고 자녀에게 가장 좋은 것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의 노력을 칭찬해주세요

아이들이 주는 에너지의 양을 칭찬하십시오. 이것은 그들에게 끈기를 가르치고 개선이 가능하다는 것을 배웁니다. 아이의 끈기가 칭찬과 같은 보상에 기반한다면 아이가 멈추면 노력도 멈춘다.

결과를 일관되게 시행

양육의 일관성은 중요한 양육 기술입니다. 아이가 부정적인 결과를 절반만 받는다면 그 행동은 멈추지 않을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부모는 결과를 위협할 뿐만 아니라 따라야 합니다.

현명하게 전투를 선택하십시오

부모는 싸움이 싸울 가치가 있는지 인식할 수 있어야 합니다. 때로는 일부 행동이 권력 투쟁으로 이어질 수 있다면 싸울 가치가 없습니다.

긍정적인 관심을 가져라

각 어린이에게 개별적인 관심을 기울일 에너지와 시간을 찾는 것은 때때로 어려울 수 있습니다. 특히 여러 자녀를 맡을 때는 더욱 그렇습니다. 매일 시간을 내어 긍정적인 주의를 기울이면 다른 모든 훈련 전략이 더 효과적입니다.

명확한 기대를 만들어라

아이들이 그들에게 기대하는 바를 이해하게 하십시오. 부모는 자녀가 이해할 수 있는 방식으로 자녀에게 기대하는 바를 말해야 합니다. 유능한 부모는 10살짜리 아이에게 침대 정리를 하라고만 말하지 않습니다. 대신 그는 그것을 설명하고 만들어진 침대가 어떻게 생겼는지 보여줍니다.

배우자나 파트너와 대화하기

남편, 아내 또는 헌신적인 파트너와 함께 자녀를 양육할 때 같은 생각을 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가까운 사람들과 자녀 양육 기술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소망에 대해 논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