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토리

더 나은 부모를 위한 세 가지 통찰력 본문

육아

더 나은 부모를 위한 세 가지 통찰력

허-스토리 2022. 7. 11. 16:57

육아는 어렵기 때문에 부모는 자신과 자녀를 위한 경계, 훈육, 자유를 이해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직업과 관련하여 사람들은 광범위하게 심사를 거친 후 철저히 훈련을 받습니다. 그러나 부모 역할을 시작할 때 따라야 할 몇 가지 지침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대부분의 부모는 위대한 일을 희망하다가 현실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육아의 현실에 압도당하는 느낌이 아니라 세 가지 간단한 아이디어를 이해하면 더 효과적이 될 수 있습니다.

1. 경계를 이해하십시오. 규칙과 관련하여 대부분의 부모는 어느 한쪽에 치우칩니다. 그러나 효과적인 경계는 무수한 규칙에 관한 것이 아니라 경계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사실, 아이들은 경계를 갈망합니다. 그들은 지침이 있다는 것을 알고 더 안전하다고 느끼고 따라야 할 경계가 있으면 번성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효과적인 경계를 설정하는 비결은 가장 중요한 경계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부모는 전체 규칙 목록을 시행할 수 없지만 관리 가능한 행동 제한의 짧은 목록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공공 장소에서의 행동, 권위에 대한 존중, 다른 사람과 의사 소통하는 방법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안전, 존중 및 성장을 촉진하는 경계를 선택하되 경계도 유지할 수 있어야 함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2. 규율을 이해하십시오. 경계를 위반하면 결과가 있어야 합니다. 이것이 징계의 역할입니다. 너무 자주 부모는 징계와 처벌을 혼동합니다. 어떤 징계는 징계로 이어지지만 그 징계만이 아닙니다. 훈육은 아이들을 적절한 경계로 다시 인도하는 것입니다. 이 때문에 훈육은 주어진 어린이에게 다양하고 독특할 수 있습니다. 부모는 경계가 위반될 때마다 자녀를 교정하는 일관된 징계 패턴을 개발해야 합니다. 그러한 징계는 연령에 적합하고 범죄의 성격에 상응해야 합니다. 징계의 목적은 항상 자녀를 가르치는 것이어야 합니다. 처벌은 장기적 효과가 제한적이지만 징계는 보다 긍정적인 방식으로 아동의 행동을 효과적으로 형성할 수 있습니다.

3. 자유를 이해하십시오. 아이들에게는 경계가 필요하지만 자유도 필요합니다. 어려운 이분법이지만 이해해야 하는 중요한 이분법입니다. 어린이를 안전하게 보호하려면 경계를 설정해야 하지만 때로는 어린이에게 공간이 필요합니다. 그들은 스스로 선택을 해야 하고 그 선택은 성공 또는 실패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자유는 아이들에게 건강한 발달에 필요한 자존감을 주고 스스로를 정의하고 선호도를 발견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때때로 부모는 자녀를 보호하고 인도하기 위해 삶의 모든 측면을 통제하기를 원하지만 발달은 종종 반드시 지저분합니다. 아이들은 성공보다 실수에서 더 많은 것을 배울 것입니다. 따라서 부모는 항상 어린이가 잘 자랄 수 있도록 제한적인 범위 내에서 필요한 자유를 제공해야 합니다.

이 세 가지 간단한 아이디어는 좋은 양육이 의미하는 것의 핵심입니다. 아무도 모든 것을 알아내지 못했지만 이 세 가지 간단한 아이디어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