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토리

양육 요령 본문

육아

양육 요령

허-스토리 2022. 7. 18. 13:49

어떤 편부모도 행복한 자녀를 키우는 방법에 대한 모든 지식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모든 부모는 품행이 좋은 자녀를 키우는 데 도움이 되는 최고의 양육 요령을 배우는 데 힘써야 합니다. 육아 기술은 자연스럽게 오는 것이 아니라 직장에서 상호 작용하고 배우면서 매일 배우게 됩니다. 경험이 많은 부모라도 자녀를 키우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한 경험과 다른 부모와의 상호 작용을 통해 최상의 양육 조언을 얻을 수 있다고 종종 말합니다. 다음은 기초가 튼튼한 자녀를 키우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최고의 양육 팁입니다.

자녀가 인생에 대한 결정을 스스로 내리도록 하십시오.

일부 부모는 원하는 대로 자녀의 삶을 형성하려고 합니다. 자녀를 길에서 인도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지만 자녀가 당신의 길을 따르도록 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각 어린이는 고유한 개체이며 따라야 할 특정 경로가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부모는 자녀가 어떤 길을 택하든지 자녀를 지원할 수 있어야 하며 종종 자녀를 그 길로 인도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당신은 그들의 친구가 아니라 그들의 부모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육아와 관련하여 대부분의 부모는 부모가 되는 것과 자녀의 친구가 되는 것의 주요 차이점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당신이 자녀의 친구가 되어야 한다는 것이 대중적인 생각이라는 것을 압니다. 그러나 당신이 친구가 아니라 부모라는 것을 기억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비록 그것이 자녀에게 덜 인기가 있더라도 자녀가 올바른 길을 따르도록 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날 믿어; 그것이 당신의 아이가 잘 자라느냐 그렇지 않느냐의 차이를 만들 것입니다.

사랑스러운 환경 제공

아이들은 종종 가정의 환경에서 배웁니다. 따라서 사랑스러운 환경을 제공하면 자녀가 더 행복하고 안전하게 자랄 수 있습니다. 가정 환경이 혼돈과 공포의 환경이라면 자녀는 반드시 자존감과 분노 문제로 자랄 것입니다. 당신의 아이들은 종종 당신의 거울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그들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무엇이든 그들은 분명히 그들의 삶에 투영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이들에게 당신이 정말로 그들을 사랑한다는 것을 알리십시오

사랑은 세상에서 매우 강력한 힘이며 결코 간과되어서는 안 됩니다. 부모는 어떤 일이 일어나더라도 항상 사랑하는 가족이 있는 집으로 돌아올 수 있음을 알아야 할 정도로 자녀가 사랑받고 있다고 느끼게 해야 합니다. 사랑은 아이의 삶에서 놀라운 일을 합니다. 그러므로 항상 아이들에게 보여주어야 합니다. 정체성과 자존감 문제로 힘들어하는 아이들은 대부분 집에서 사랑을 경험하지 못하기 때문에 자존감 문제를 많이 안고 자란다. 자녀를 사랑하면 그들이 더 자신감 있고 행복한 어른으로 자랄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