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토리

아침식사용 시리얼과 오트밀을 먹으면 남아나 여아를 잉태하는 데 도움이 됩니까? 본문

육아

아침식사용 시리얼과 오트밀을 먹으면 남아나 여아를 잉태하는 데 도움이 됩니까?

허-스토리 2022. 7. 15. 12:49

어제, 나는 오트밀과 다른 곡물을 먹으면 아들을 낳을 것인지 여아를 낳을 것인지에 영향을 미친다는 말을 들었지만 어떤 성별을 선호하는지 알지 못했다는 누군가로부터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성별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많은 요소가 있습니다. 음식은 그 중 하나일 뿐입니다. 그러나 그 자체로 시리얼, 오트밀과 같은 아침 식사를 많이 먹는 변수는 소년에게 약간 유리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더 많은 것을 고려할 때 하나의 작은 변수일 뿐이므로 한 가지 음식을 먹는 것이 아기의 성을 결정하는 요인이 될 것 같지는 않습니다. 나는 다음 기사에서 이에 대해 더 논의할 것이다.

아침 식사 음식과 알칼리성 음식(오트밀 등)이 남자 아기에게 좋은 이유: 실제로 더 많은 칼로리와 더 많은 아침 식사(특히 곡물)를 섭취한 여성이 남아를 잉태할 가능성이 약간 더 높다는 영국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마지막 문장에서 "조금"이라는 단어는 매우 중요합니다. 특히, 연구에서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한 여성은 남아를 낳을 확률이 56% 더 높았고, 여아를 낳을 확률은 45% 더 높았습니다. 그리고 아침 시리얼을 하루에 두 그릇 이상 먹은 여성은 남아를 낳을 확률이 더 높았습니다(59%). 따라서 이러한 것들이 약간의 우위를 제공하지만 여기 통계는 압도적이지 않습니다.

제가 언급해야 할 또 다른 기준은 오트밀이 알칼리성 식품이라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곡물(귀리, 쌀, 퀴노아 등)은 몸이 더 알칼리성으로 되고 덜 산성화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알칼리성 신체와 생식 기관은 소년에게 유리한 또 다른 것입니다. 소년을 낳는 Y 정자는 산성 환경에서 잘 하지 못하거나 오래 생존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즉, 오트밀은 하나의 산성 식품일 뿐이며, 임신을 시도할 때는 다양하고 완전한 식단을 취해야 하므로 목표가 소년이라면 다양한 알칼리성 식품을 포함해야 합니다.

남아 또는 여아가 있는지 여부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기타 사항: 당신의 음식과 식단은 당신이 통제할 수 있는 하나의 변수이지만, 당신이 볼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아닙니다. 오해하지 마세요. 식이요법과 영양이 중요하지만 그것만 해결한다면 아마도 부족할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사용하고 있는 일정을 다룰 수 있고 또 다루어야 합니다. 즉, 임신 시기와 배란 시기가 똑같이 중요합니다. 산성에 어려움을 겪었던 Y-프로덕션 소년을 기억하는가? 그들은 또한 장수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즉, 오래 살지 못합니다. 따라서 여자 아기를 원하면 배란 전에 임신을 하여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남자친구를 원한다면 오늘이 지나갈 때까지 기다리고 싶을 것이다.

당신이 유리하게 통제할 수 있는 마지막 기준은 당신이 사용하는 성교 위치입니다. 이제 PH와 타이밍이 적절한 날에만 사용하고 싶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러나 적절한 날에 얕은 침투를 사용하면 여아를 낳는 정자에 더 유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 깊은 침투를 사용하면 정자 생산 소년이 시간과 산성 취약성을 극복하는 데 종종 필요한 약간의 추가 향상을 줄 수 있습니다.

'육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좋은 육아 기술 – 좋은 육아의 4가지 초석  (0) 2022.07.27
양육 요령  (0) 2022.07.18
오늘의 육아 기술  (0) 2022.07.13
더 나은 부모를 위한 세 가지 통찰력  (0) 2022.07.11
임신에 대한 9가지 기괴한 신화  (0) 2022.0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