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토리

당신을 미묘하게 망칠 수 있는 5가지 일반적인 믿음 본문

조언

당신을 미묘하게 망칠 수 있는 5가지 일반적인 믿음

허-스토리 2022. 7. 7. 12:21

 

믿음에는 까다로운 것이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우리의 생각이 옳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우리가 믿는 거의 모든 것이 우리 삶의 어느 시점에서 결국 적어도 부분적으로는 틀릴 때. 그러나 우리는 이에 대해 결코 생각하지 않습니다. 결국, 우리의 아이디어가 옳지 않다고 생각한다면, 우리는 그것을 믿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의 믿음은 결코 완전히 옳지 않습니다. 사실, 심리학적으로 말해서, 우리는 오류가 매우 많고 감정적 으로 움직 이며 자기 모순적인 고기 로봇입니다. 때때로 너무 기능이 제 기능을 하지 않아 아침에 스스로 엉덩이를 닦을 수 있다는 것이 놀랍습니다.

따라서 이것을 출발점으로 받아들이면:

  1. “나는 내 믿음이 옳다고 믿습니다. 그것이 내가 믿는 이유입니다.”
  2. "내 믿음 중 일부는 아마도 틀릴 것입니다."


다음 질문은 "내 믿음 중 어느 것이 틀렸는지 판단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입니다.

우리 자신에게 질문을 던지고 잘못된 믿음 이 우리를 망치기 전에 발견 하기 위해 개발할 수 있는 과정은 무엇입니까 ?

글쎄요, 논리적 출발점은 우리가 고수하는 경향이 있는 가장 흔한 잘못된 믿음의 이름을 들 수 있습니다. 맞습니다. 여러분과 제가 현실에서 거의 근거 없이 정기적으로 받아들이는 기본적인 믿음과 가정이 있습니다.

이 기사의 목표는 이러한 기본적인 믿음과 가정에 의문을 제기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이상적으로는 자기 질문을 할 수 있는 능력이 당신이 갖고 있는 다른 믿음에도 확장될 것입니다.


신념 #1: "나는 무엇을 해야 하는지 정확히 알고 있다"


표면적으로는 이것이 힘을 실어주는 믿음인 것처럼 보입니다.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을 안다고 믿으면 자신이 하고 있는 일 에 대해 더 자신감 을 갖게 될 것이며, 하고 있는 일에 대해 더 확신을 갖게 되면 더 잘하게 될 것이라는 논리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그냥 자신을 믿으십시오"라는 고전적인 자조 의 또 다른 버전일 뿐입니다. 당신의 인생에서 당신이 알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완전히 바보이지만, 그들이 하는 일을 알고 있다고 확신하는 사람들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보다? 잘못된 손에서는 자신감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해 지나치게 강한 확신을 갖고 있으면 자신의 헛소리를 정당화할 수 있습니다. 건설적인 피드백에 덜 개방적입니다. 그리고 많은 좋은 아이디어와 기타 더 나은 옵션을 무시하게 될 것입니다. 

다시 말해,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을 아는 것"과 자아 사이에는 미세한 선이 있습니다.

이 자아에 대한 해독제는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를 수도 있다는 사실을 단순히 받아들이는 것 입니다.  전문가와 아마추어의 차이는 모르는 것을 아는 것이 전문가라는 옛말이 있습니다. 그것에 대해서는 할 말이 많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처음에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것은 자신이 모르는 것을 아는 전문가의 능력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연구에 따르면 변화에 적응하는 능력은 삶의 거의 모든 영역에서 능력을 훨씬 더 잘 예측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변화에 적응하기 위해서는 먼저 잘못된 것에 대해 개방적이어야 합니다. 

간단해 보이지만 우리 대부분은 쉽지 않습니다.


믿음 #2: "공평하지 않다"


어렸을 때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싶었을 때 부모님이 할 수 없다고 하셨을 때 "불공평해!"라고 말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인생은 공평하지 않습니다."라고 대답할 것입니다.

그래, 나도 그 똥이 싫었다. 하지만 나중에 커서 엄마 아빠가 옳았다는 걸 알게 됩니다. 인생은 공평하지 않습니다. 사실 삶이 어떤 사람에게는 좋은 것을, 어떤 사람에게는 나쁜 것을 무분별하게 주는 모든 차원을 상상조차 할 수 없습니다.

좋아, 그래서 당신은 전에 그것을 들었습니다. 하지만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제안을 드리겠습니다.

삶의 불공평함이 문제가 아니라면? 문제가 "공정"에 대한 우리의 정의라면?

분명히, 모든 품위 있고 생각하는 인간은 사람들이 도덕적으로 평등하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그로부터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그러므로 우리 모두가 동일한 쾌락을 경험하고 동일한 고통을 겪어야 한다는 가정을 외삽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단순히 의미가 없습니다.

결국, 한 사람이 얼마나 고통을 겪고 있으며 그것이 우리 자신보다 많거나 적은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오늘 끔찍한 일이 10년 후 인생의 가장 큰 선물이 아닌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아니면 오늘 우리가 사랑하는 것이 앞으로 1년 동안 우리를 완전히 망칠 것입니까?

법원에 "공정성" 주장을 남겨주세요. 우리의 일상 생활에서 "공정함"에 대한 이 모든 생각은, 마치 제 경력 이 시작될 때 경제가 무너졌기 때문에 인생이 "불공평하다"거나, 또는 제 동생이 예일 대학에 합격했기 때문에 인생이 "불공평"하다는 것과 같습니다. 하지 않았습니다. 해결하는 것보다 더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봐, 내가 Brad Pitt만큼 잘생기지 않았다거나 내가 트랙터에 열광하는 곳에서 자랐거나 60세가 될 때까지 나를 죽일 수 있는 희귀한 유전적 혈액 상태를 가지고 있다는 것은 "공정하지 않다" .

하지만 어쨌든 난 여전히 똥을 할거야. 젠장, 그 단점 때문에 더 열심히 더 빨리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중요한 것입니다.

우리가 통제하는 삶의 것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인생에는 우리가 통제할 수 없는 것들이 있습니다. 당신이 통제할 수 있는 일에 시간과 에너지를 투자하고 나머지는 엿먹이세요. 


신념 #3: "많을수록 좋다"


나는 우리 문화에 대한 "더 많이 만들고, 더 사고, 더 엿먹이는" 신념 과 그것이 기본적으로 어떻게 우리를 천천히 죽이고 있는지에 대해 많은 글을 썼습니다 .

어느 정도까지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물질주의와 과시적 소비가 궁극적으로 공허한 추구라는 것을 이해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 모두는 어떤 식으로든 "많을수록 좋다"라는 함정에 빠지게 됩니다.



우리가 한 유형의 소비주의를 거부하더라도 거의 항상 그것을 다른 유형으로 대체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많은 밀레니얼 세대는 부모처럼 교외의 큰 동네에 큰 잔디밭이 있는 큰 집과 큰 차고에 두 대의 큰 차를 갖고 싶다는 목표를 거부했습니다. 

그러나 이 동일한 사람들 중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물질적 소비를 경험적 소비로 대체했습니다. 그들은 더 많이 여행하고, 더 많이 보고, 더 많은 일을 하기를 원합니다. 더 많은 즐거움, 더 많은 친구, 더 많은 옵션, 더, 더 많은 것을 원합니다. 8

물질적 부를 쫓든 풍부한 경험을 쫓든 우리는 거의 항상 같은 이유로 그것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 자신 안에 느끼는 그 공허함을 채우기 위해서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는 것이 더 많다는 것은 우리를 더 행복하기보다는 더 비참하게 만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9 더 많은 경험을 추구하면 집중하고 헌신하기보다는 흩어지고 방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세네카가 말했듯이, "너무 적게 가진 사람이 아니라 더 많이 갈망하는 사람이 가난한 사람입니다."

오해하지 마세요. 새로운 경험, 새로운 사람, 새로운 장소는 모두 인생의 훌륭한 스승입니다. 특정 시점에서 "더, 더, 더"에 대한 수익이 감소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우리 삶의 의미와 목적을 찾기 위해 우리는 거의 항상 그 반대의 일을 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우리는 단순화 에 집중해야 합니다 . 우리는 더 많은 소비와 더 많은 경험의 중독성 사이클을 끝내기 위해 필요하지 않은 것을 잘라야 합니다. 소수의 목표와 사람들을 선택하고 열정적으로 헌신합니다.



신념 #4: "X만 가질 수 있다면 행복할 것이다"


보세요, 목표는 훌륭합니다. 나는 팬이다. 누구나 인생의 목표가 있어야 합니다. 당신은 그들 없이는 목적이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목표에는 몇 가지 미묘한 위험도 있습니다. 그러한 위험 중 하나는 결국 우리가 그들과 너무 강하게 동일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목표는 목적을 위한 수단이 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때때로 우리가 그것들을 성취하기 위해 그렇게 헌신하게 되면 그것들은 그 자체로 목적이 됩니다. 우리는 그것이 우리를 행복하게 할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15파운드를 감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감정적으로 목표에 너무 사로잡혀 목표 에 자부심 을 갖고 목표 외에는 아무것도 하지 않습니다. 이는 두 가지 위험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에 미치지 못할 것이고 당신은 비참해질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를 달성할 것이지만, 그것이 당신을 전혀 다르게 느끼게 하지는 않을 것이며 당신은 비참해질 것입니다.
첫 번째 경우, 때때로 목표 달성에 실패하면 더 절망적이고 절망적입니다. 때때로 우리의 목표는 우리가 나중에 자랑스러워하지 않는 음흉한 짓을 하게 만듭니다. 10 때때로 우리는 목표에 집착하고 삶의 다른 건강한 부분을 불필요하게 희생합니다.

마찬가지로, 목표를 달성한 후에도 목표에 너무 투자하면 나중에 공허함을 느낍니다. "젠장, 내가 해냈어!"와 같은 일종의 황홀경이 잠깐 들립니다. 뒤이어 당황하며 "젠장, 이제 어떡하지?"

실리콘 밸리에 "강력한 의견은 느슨하게 유지"라는 말이 있습니다.

글쎄, 나는 "대담한 목표, 느슨하게 개최"라고 말합니다. 목표의 요점은 반드시 달성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 가치의 대부분은 그들이 당신에게 방향을 제시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노력할 무언가와 자신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그 개선의 정확한 양은 덜 중요합니다.

자기계발에 대해...


믿음 #5: "도움이 되지 않으면 망쳐라"


주의: 자기 개선은 낮은 수준의 중독이 될 수 있습니다.

나는 항상 그것을 본다. 사람들 은 자기 개선( 보통 자신의 삶의 실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에 빠져들고, 진보의 느낌, 무언가를 성취하고 있다는 느낌에 푹 빠지게 됩니다. 그들은 28개의 등방성 보충제를 복용하면서 작업 일정을 수정하고, 일상을 최대화하고, 재정적 차익 거래, 새로운 생산성 해킹, 네트워킹 팁을 위한 기회를 찾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그들에게 "가장자리"를 줄 수 있는 모든 것.

이런 종류의 자기 집착은 생산성을 최대화할 수 있지만 감정적 삶을 완전히 갉아먹습니다. 강박적인 자조 중독자가 되는 위험은 많습니다.

당신은 자신에게 몰두하게 되고 당신의 목표나 추구에 직접적으로 관련되지 않은 사람과 공감하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당신은 더 이상 아무것도, 심지어 성취도 즐길 수 없을 때까지 당신의 삶을 객관화합니다.
당신은 자신의 목표에 갇힌 느낌을 받기 시작합니다. 목표 외의 일을 하는 것이 어떻게든 낭비이고 실패한 것처럼 느껴집니다.
당신은 파티에서 완전히 끌립니다.
무언가를 개선하려면 그것을 객관화해야 합니다. 그리고 일단 당신이 무언가를 객관화하면, 당신은 그것에 수반되는 내재된 즐거움, 친밀감 또는 신뢰를 많이 빼앗깁니다. 

인생에서 가장 의미 있는 순간 은 캘린더나 할 일 목록에 표시 되지 않습니다 . 가치가 없는 일을 하는 데에는 종종 가치가 있습니다. 때로는 단순한 목적을 위해 무언가를 해야 합니다.

자기 계발에 대한 관심과 역량을 키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비개선에 대한 관심과 역량을 개발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아이러니하게도 때때로 가장 유용한 것이 유용하지 않습니다. 앉아서 비디오 게임을 하고, 맥주를 마시고, 친구와 웃고, 자녀와 이야기하고, 책 을 읽고 , 방귀를 뀌고 그것에 대해 웃습니다. 그런 다음 너무 늦게 자고 다시하십시오.


믿음을 업데이트하는 법 배우기


우리의 신념은 혼란스럽고 지저분한 세상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것들은 우리가 불완전한 정보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12 믿음이 없다면 우리는 자극-반응 기계에 지나지 않으며, 삶이 매 순간 우리에게 던지는 모든 것에 반응할 뿐입니다.

당신의 데이트 생활 이 계속해서 재앙이라면 관계에 대한 당신의 믿음은 무엇이며 그러한 재앙을 어떻게 받아들일 수 있습니까? 예를 들어, 사람들이 자신의 필요를 돌보는 데에만 관심이 있다고 믿는다면 왜 결국 이기적인 사람들만 남게 되는지 궁금하지 않습니까?

계속해서 과소비를 하고, 돈을 저축할 수 없고, 항상 청구서에 뒤처져 있다고 느낀다면, 당신의 재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돈에 대한 어떤 믿음 이 있습니까?

당신은 당신 자신의 신념, 당신의 헛소리에 대해 회의적이어야 합니다. 관찰하고, 질문하고, 그런 다음 신념을 업데이트하는 기술이 있습니다. 우리가 개발하고 잘해야 하는 기술입니다.

궁극적으로 모든 믿음은 필연적으로 결함이 있습니다. 우리가 어떤 것에 대해 100% 옳다는 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항상 개선의 여지가 있고, 항상 수정의 여지가 있으며, 항상 매뉴얼을 업데이트할 여지가 있습니다.

따라서 올바른 믿음을 채택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믿음을 업데이트할 수 있는 과정을 채택하는 것입니다.

신념은 우리에게 세상에서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정신적 지침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삶에서 계속해서 같은 문제에 부딪친다면, 아마도 당신의 매뉴얼을 업데이트할 때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