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토리

여성 애호가와 여성 혐오자 본문

조언

여성 애호가와 여성 혐오자

허-스토리 2022. 6. 27. 13:52

우먼 러버즈(Women Lovers)는 숭배의 지점까지 여성을 사랑하는 극도로 편향되어 있다. 그들은 자신이 원하는 여성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가능성까지 자신의 존재를 재배열한다. 그들은 간청하고 사람들을 기쁘게 합니다. 그들은 받침대에 고양이를 놓았다. 이들은 가장 친한 여자 친구와 정기적으로 사랑에 빠지고, 애정의 표시가 없는 여자를 위해 선물을 사거나 호의를 베풀고, 고통의 지점까지 관계에서 밟히고 조종 당하는 남자입니다. . 그리고 그들은 그것을 가져갑니다. 여성적인 사랑을 숭배하고 그것을 위한 자기 희생과 고통을 낭만화하기 때문에 그것을 받아들입니다.

반면에 여성 혐오자들은 여성 자체를 정확히 미워하는 것이 아니라 사랑/증오 관계에 가깝습니다. 그들은 여성에게 공감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성별 간의 엄격한 이분법을 봅니다. 여성은 연구하고 정복해야 하는 일종의 "타자"입니다. 섹스와 애정은 노력과 투쟁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보상이다. 여성 혐오자들은 삶에서 남성과 여성을 분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여성을 근본적으로 자신과 다른 존재로 인식하고 때로는 적대적인 견해를 취하기도 합니다. 마치 페니스와 질 사이에 일종의 권력 투쟁이 끊임없이 벌어지고 있는 것처럼 말입니다. 여성 혐오자들은 종종 여성이 야비하고, 더럽고, 음탕하고, 자신의 위치를 ​​모르고, 사회적 역할을 무시하고, 의무를 다하지 않고, 야비하고 미쳤다고 계속해서 화를 냅니다. 헤이터는 플레이어가 되는 데 끌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유지역기능적이고 조작적인 관계 , 그들이 끌리게 되는 여성은 쓰라림과 불신 모두에서 그들과 일치합니다.

이 두 극단은 상당히 다르게 들리지만 실제로는 동일합니다. 여자를 사랑하는 사람과 여자를 싫어하는 사람 사이에는 거의 차이가 없습니다. 그들은 다른 옷을 입은 같은 짐승입니다. 둘 다 여성의 애정을 받는 것에 건강에 해로운 집착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 명은 사랑 에 집착하고 다른 한 명은 섹스에 집착합니다. 둘 다 주변 여성들이 반응할 것이라고 믿는 것에 따라 삶과 신념을 재정렬합니다. 하나는 여성의 승인을 받기 위해 자신을 재정렬하고 다른 하나는 여성 지배를 위해 자신을 재정렬합니다. 두 유형 모두 역기능적이고 조작적인 관계를 끌어 들입니다. 하나는 사용자/남용자이고 다른 하나는 사용/남용됩니다. 둘 다 여성을 평등하게 보지 않습니다. 한 사람은 여성을 우월하다고 보는 반면 다른 한 사람은 열등한 사람으로 봅니다.

한 사진에서 웃고 다른 사진에서 인상을 찌푸린 한 남자

성행위에 대한 대부분의 관찰과 마찬가지로 프로이트가 먼저 관찰했습니다. 프로이트는 자신의 실습에서 어머니와의 망할 관계로 자란 남성이 여성과 성을 둘러싼 콤플렉스를 발달시킨다는 것을 알아차렸습니다. 이 사람들은 두 가지 무의식적인 결론 중 하나에 도달했습니다. 여성은 본질적으로 남성보다 타락하고 비합리적이며 열등하기 때문에 어머니와 사랑의 관계를 구축하지 못했습니다. 또는 그들은 어머니의 사랑을 받을 만큼 자신이 합당하거나 훌륭하지 않았기 때문에 어머니와 사랑의 관계를 구축하지 못했습니다.

흥미로운 것은 프로이트가 이 두 가지 무의식적 신념이 상황과 여성에 따라 앞뒤로 뒤집혔다는 것을 발견했다는 것입니다. 이 남성들은 성적으로 원하는 여성을 만났을 때 그녀를 쓰레기 버리는 창녀로 볼 것입니다. 자신의 쾌락과 오락을 위해 사용된 다음 버려지는 인간 이하의 것입니다. 그리고 도덕적이고 지위와 미인이 고상한 여성들을 만났을 때, 그들은 그녀를 순수하고 완전하며 그들 자신이 결코 도달할 수 없는 더 높은 지위에 있는 것으로 보고 그녀를 높였습니다.

불행히도 이것은 중요한 관계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그들은 순수하고 순진한 소녀와 결혼하고 싶었지만 그녀와 섹스를 할 수 없었습니다. 그렇게 되면 그녀를 더럽고 시궁창에 가득 찬 창녀가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들이 여성과 섹스를 하고 싶을 때 결코 그녀와 데이트할 수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그녀의 도덕성과 순수성이 부족하다는 신호였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그녀를 사랑한다면, 그녀를 성교할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그녀와 섹스할 수 있다면, 그들은 그녀를 사랑할 수 없습니다.

이 남자들은 심리적으로 구석에 자신을 그렸습니다. 그들이 무엇을 하든, 여성에 대한 불만과 좌절은 배가될 것입니다. 그것은 일종의 Groucho Marx의 "나는 나를 회원으로 삼는 클럽의 회원이 되고 싶지 않다"라는 수수께끼의 성적인 버전입니다.

프로이트는 이것을 마돈나/창녀 콤플렉스 라고 불렀 습니다. 이 남자들은 서로 배타적인 두 가지 형태의 여성을 보게 되었습니다. 둘 다 바람직하지만 그들만의 특별한 방식으로는 부적합합니다.

여성과 비참하게 실패한 여성 애호가는 여성에 대한 사랑을 자신의 의지, 욕망 및 가치보다 우선시하기 때문에 실패합니다. 여성과 비참하게 실패한 여성 혐오자들은 여성에 대한 경멸을 자신의 의지, 욕망, 가치보다 우선시하기 때문에 실패합니다. 예를 들어, 실패하는 여자 연인은 고전적인 "착한 남자"가 될 것입니다. 이유 없이 그녀의 호의를 베풀고, 그가 하지 않아도 그녀의 말에 동의하고, 뻔뻔하고 과분한 칭찬과 애정으로 그녀를 애지중지합니다.

실패하는 여성 혐오자들은 종종 "그녀와 이야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녀는 창녀처럼 보입니다."라고 말합니다. 또는 "그녀에게 다시 전화를 걸고 싶지 않아요. 개년들이 저에게 전화를 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그들은 집에 앉아 전화를 하지 않는 세상의 여성들에 대해 불평하며, 다른 사람들의 관심과 애정을 요구하는 누군가를 부르고 싶어 하는 사람은 절대 없을 것입니다.

등을 맞대고 있는 여성의 두 얼굴

Women Lovers는 자격이 없는 경우에도 확인과 애정에 대한 끝없는 욕구가 있는 역기능적이고 자기애적인 여성을 끌어들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여자 연인은 결코 충분해 보이지 않는 여자에게 끝없는 숭배를 줄 수 있는 기회를 소중히 여길 것입니다. 여자 연인들은 종종 자신이 들리지 않는 것처럼 느껴지고, 파트너의 문제를 지속적으로 "고치"하고, 잠시 동안 사랑을 받았다가 설명할 수 없는 이유 없이 뒤에 남겨지는 일련의 장기적인 기능 장애 관계에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여성 혐오자들은 자존감이 낮은 여성을 끌어들일 것입니다. 이들은 존중받지 못하고 이용당하는 것을 참을 수 있는 유일한 여성이기 때문입니다. 여성 혐오자들은 종종 짧은 기간 동안 일부 여성에게 섹시할 수 있는 잘못된 우월감의 나쁜 남자 태도를 동반하기 때문에 자주 해고될 것입니다. Women Haters는 친밀감에 어려움을 겪고 그녀와 함께 있을 수 있을 만큼 오랫동안 여성을 신뢰하게 됩니다. 대신 품질보다 연결의 양을 추구하는 데 과도하게 보상할 것입니다.

여성 연인은 낭만적입니다. 그들은 자신을 카사노바 또는 돈 후안으로 상상합니다. 그들은 사랑과 열정의 어지러운 밤에 대한 환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Women Haters는 플레이어입니다. 그들은 스스로를 록 스타나 포르노 스타라고 상상합니다. 그들은 섹스와 지배, 모든 육체적 욕망을 만족시키는 여성에 대해 환상을 갖습니다.

연인은 로맨스와 애정에 대한 자신의 욕망을 알고 있지만 여성에 대한 그의 대상화와 그것이 그들과 자신을 비하하는 방식에 대해서는 관심이 없습니다.

헤이터는 여성에 대한 자신의 대상화를 알고 있지만 로맨스와 애정에 대한 자신의 욕망과 동떨어져 있으며 종종 다른 감정과 마찬가지로 그것을 억제합니다.

여자 주위에 문제가있는 독신 남자는 양측 사이를 아주 쉽고 편안하게 오갈 수 있습니다. 존재하지 않을 정도로 인간관계에 몰두하는 연인은 발로 밟히고 이용당하고 상처를 받는다. 그는 밖으로 나와 헤이터로 변신하여 여성을 객관화하고 기본적인 육체적 욕망을 위해 사용합니다. 자신이 우월하고 강력하다고 느끼려는 욕구가 그의 관계를 소모하게 하고, 자신이 끌리는 여성에게 몇 번이나 거절당한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갑자기 그의 연인이 지저분한 절망과 슬픔을 안고 나옵니다. 그는 그녀에게 끊임없이 전화를 걸어 엉뚱한 음성 메일을 남기고 사과하고, 그녀가 자신에게 다시 돌아올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모든 것을 말합니다. 그녀가 그에게 돌아오면 그는 천천히 자신의 Hater 분신으로 돌아가서 그녀를 완전히 이해하거나 감사할 수 없는 어떤 대상으로 취급합니다.

마돈나/창녀 콤플렉스에 대한 치료법은 간단합니다. 여성을 동등하게 존중하고 대우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그녀를 자신보다 높게 높이지 않고 그녀의 아름답고 순수한 모습을 숭배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또한 그녀의 타고난 인간적 충동에 대해 그녀를 비하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자신과 자신의 욕망을 존중하고 모든 여성이 당신에게 적합한 여성은 아니며 전체 인구에 대해 반드시 의미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당신도 복잡한 개인이며 여성이 때때로 설명할 수 있거나 설명할 수 없는 상충되는 욕망을 가지고 있으며, 당신의 상반된 욕망에 대해 책임을 묻는 것은 수행해야 하는 진정한 일을 피하는 것임을 이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