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토리

살아있는 제단: 숙녀의 허영심 본문

조언

살아있는 제단: 숙녀의 허영심

허-스토리 2022. 7. 13. 13:57

화장품, 장신구, 헤어브러시, 빗, 우아한 의자가 있는 화장대는 1930년대부터 1960년대까지 영화 제작에 있어 결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영화에서 여성은 속옷이나 네글리제를 입고 변기에 앉았으며, 드물게 공공복장이었다. 그녀는 노화의 징후가 있는지 얼굴을 조사한 후 메이크업을 적용했습니다. 그녀는 거울에 비친 자신을 바라보며 머리를 빗었다. 그녀는 나중에 그것을 빗을 수 있습니다. 그녀는 빛을 포착하고 반사하는 잘린 유리병의 아름답게 전시된 설정에서 자신의 향수를 선택했습니다. 그녀는 보석함에서 팔찌나 목걸이를 선택하고 거울을 보고 그것이 그녀의 아름다움에 추가되었는지 확인했습니다.

카메라는 그녀의 얼굴을 바라보며 앉아 있는 여성의 표정을 포착했다. 그녀의 생각, 그녀의 강력한 에너지는 의심할 여지 없이 그녀의 아름다움에 집중되어 있었습니다. 그녀의 외모에 대해 긍정적인 생각을 표현했다. 아름다움이 어떻게 흐려질지 실망스러웠다. 집중이 일어난다고 생각되는 지정 장소였다.

여성과 소녀들은 여전히 ​​화장대를 사용합니다. 서랍이 있는 책상이든, 거울과 의자든, 욕실 거울이든, 우리 자신에게 힘을 실어주는 곳이어야 합니다. 허영심은 우리 생각의 에너지를 포착하고 그것을 바꿀 때까지 계속해서 반복하는 제단입니다.

더 많은 여성들이 긍정적인 자기 표현을 받아들이고 여성의 영혼과 극단적인 경우 신체에 해를 끼치는 고정 관념을 무시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생각은 독특하며 우리는 그것들로 우리 자신을 해칠 수도 있고 활력을 줄 수도 있습니다.

과학은 생각이 우리의 외모와 나이를 포함하여 육체적 존재에 대한 많은 것을 바꿀 수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눈높이보다 약간 높은 곳을 바라보고 시야의 초점을 흐리게 하여 알파 정신 상태에 들어가십시오. 거울 앞에서 당신이 원하는 것을 시각화하거나 상상해보십시오. 원하는 경우 낮 동안과 꿈에서 개선 사항을 적용하여 반복하십시오.

그것이 보이지 않는다면 허영심이 필요할까요? 젊은 여성이나 여성을 둘러싸고 있는 물건은 그녀의 촉각과 청각에 호소할 것입니다. 점자나 녹음의 질감과 모양, 긍정적인 단어와 행동 ​​문구는 그녀의 테이블과 그 주위의 벽에 액세서리가 될 것입니다.

사용자가 청각 장애인이라면 그녀의 촉각과 시각은 그녀가 좋아하는 색상, 기분 좋은 질감, 즐거움을 주는 이미지에 반응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가능한 모든 감각을 위해 이 사적인 공간에서 자극적이고 목표와 이상을 대표하며 기억에 남는 기사를 가져오십시오.

허영심은 우리 자신에 대한 자부심을 키웁니다. 자부심의 동의어는 즐거움과 즐거움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는 것에 기쁨과 기쁨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움은 얼굴만이 아닙니다. 장엄함은 아름다움과 동의어입니다. 빛은 우리의 몸과 마음을 담고 있는 우리의 현시된 영적 에너지입니다. 더 나아가 우리의 영적 자아를 포용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 몸 이상입니다.

“아름다움은 피부 깊숙이 있지만 추함은 뼛속 깊이”라는 말은 부분적으로 사실입니다. 아름다움은 뼛속까지입니다. 생각은 보기 좋은 것만이 아니라 기분도 좋습니다. 믿음과 선행은 에너지를 가져옵니다. 그들은 당신 내부와 너머에서 발산합니다. 믿음과 생각은 행동할 때 아름다움을 만듭니다.

거울 앞에 앉거나 서서 당신을 그곳으로 데려온 모든 것에 감사하십시오. 부정적인 삶과 긍정적인 삶의 경험 모두 당신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Spirit 안에서, 당신이 성장할 수 있는 특정 사건에 대한 합의가 이루어졌습니다. 긍정적인 생각으로 의도를 활성화하십시오. 느낌; 진심이야. 생각의 에너지를 제단에 지속적으로 집중하십시오. 그러면 결국에는 그 생각이 나타나거나 느껴지게 될 것입니다.